티스토리 뷰


BLACKPINK 블랙핑크 지수 나이와 키 친언니 과거


2016년 '붐바야'라는 곡으로 데뷔한 블랙핑크는 아이돌 최정상 그룹으로 단숨에 올라섰죠. BLACKPINK 지수 나이와 키 및 친언니 과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LACKPINK 지수 나이는 1995년 생으로 팀에서 맏언니입니다. 리드보컬과 비주얼을 맡고 있으며 4차원적인 성격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멤버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2011년 7월부터 무려 5년 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지며 데뷔하게 됩니다.




블랙핑크의 지수 졸사 과사(과거사진) 


블랙핑크 지수 성형전 사진은 찾아볼 수 없는 모태미녀!


프로필


블랙핑크 지수 나이 1995년 1월 3일 생


고향 경기도 과천시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언니가 있습니다.


특히 BLACKPINK 지수의 국적을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워낙 다국적 걸그룹이기도 하고 서구적으로 생겨서 그런 것일 텐데 토종 한국입니다.


BLACKPINK의 지수 학력 학교 태을초등학교, 군포 용호중학교 전학 → 과천중학교, 과천중앙고등학교 자퇴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발크기 235mm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BLACKPINK 지수 성형전 없는 모태미녀 어린시절



예쁜 얼굴로 쉽게 데뷔했을 것 같지만 2011년 7월부터 5년 동안 연습생 기간을 가졌습니다.


차세대 걸그룹의 비주얼 에이스이자 블랙핑크의 얼굴마담으로 통하는데 이미 데뷔하기 전부터 'YG의 엄청 예쁜 연습생'이라고 평가를 받고 그때부터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YG 연습생 시절에 YG 콘서트장에서 SM에 캐스팅을 당하기도 한 클라스를 보여줍니다.



모태 아이돌 분위기 눈빛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 인스타에 11월 올라온 사진 유전자의 힘?



분위기는 살짝 다르지만 블랙핑크 지수 친언니 역시 연예인 해도 될 외모를 자랑합니다.



블랙핑크 댄스연습 영상 공개 이후, 다른 멤버들에 비해 댄스 실력이 떨어지는 편이라 춤 실력에 대한 호불호가 있었고 지적도 받았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처럼' 활동부터는 꽤 향상된 춤 실력을 보여주며 긍정적 의견이 많은데 앞으로 더욱 흥했으면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