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아버지 엄마 집안 학력 놀랍다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최초로 '여자 미우새'로 합류한 홍진영과 언니의 모습이 전파를 타 화제입니다.



홍진영은 밥 먹는 것까지 까맣게 잊고, 방구석에서 컴퓨터 게임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 '미우새' 아들들 못지않은 포스를 물씬 풍겼는데요 그러나 엄마처럼 차진 잔소리를 퍼붓는 친언니가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죠.


홍 자매는 '현실 자매' 케미스트리로 녹화장에 큰 웃음을 선사했고 특히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동생과 같은 흥을 보여주며 어떤 

노래에도 화음을 척척 맞춰내는 가창력을 지녀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이에 홍진영 언니 직업 나이 등에 많은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홍선영 씨는 성악을 전공했다고하며 예술적인 감각이 탁월해 과거 의류 사업을 하는 등 역량을 인정받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이는 1980년 생으로 동생과는 5살차이가 납니다.




프로필


홍진영 나이 1985년 8월 9일생


고향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홍금우 , 언니


학력


조선대학교여자중학교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홍진영은 언니인 홍선영이 정말 많이 먹는데 어릴 때는 언니가 많이 먹으면 자신도 따라 먹었다고 하고 7공기 넘게 먹은 적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푸드파이터 뺨침 정도인데 살 뺄 생각을 안 한다고 해요. 단식원에서 도망친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홍진영 반전 학력


홍진영은 조선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 그리고 박사 학위까지 받은 '박사 출신' 반전 학력이 알려지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지난 2008년 조선대학교를 졸업한 그녀는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 논문으로 무역학 석사를, 2013년에는 '한류 문화 콘텐츠 수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으로 박사학위를 딴 재원입니다.



홍진영 언니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unnybaby1004/


홍진영의 집안 또한 남다른데요.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교수 출신으로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도 맡은 바 있습니다.



홍진영은 엄마를 빼 닮아 보이죠. 붕어빵 모녀입니다. 



아버지는 조선대 학생 수업 평가도 1위에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강의 평가 1위, 저서 1위로 저서는 12권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