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동하 결혼과 아내(부인) 스토리


신명난다 에헤라디오가 복면가왕 가왕으로 등극했는데 유력후보로 가수 정동하가 지목되면서 그의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지고 있네요. 예전에 라디오방송에 출연해 2세 계획을 밝히기도 했는데 결혼한 줄 모르고 미혼인 줄 알았던 분들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었죠.


정동하 부인 윤민수 윤후 팬!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했던 정동하는 부인과 본인이 윤민수 선배님과 윤후 팬이라고 밝히며 자신의 부인이 윤후에게 푹빠져있음을 전한 적이 있습니다. 윤민수도 당시 함께 출연했었는데 이 말을 듣고 정동하에게 아이를 충분히 가질 수 있다며 얼른 자녀를 가지라고 조언을 하기도 했는데 곧 가질 예정이라고 말합니다.



정동하 결혼 소식은 2014년 1월 들려왔습니다. 당시 인천의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 첫사랑으로 알려졌던 박모씨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정동하의 아내 직업은 평범한 회사원이며 나이는 동갑내기로 대학 시절 처음 만난 첫사랑이기도 합니다.  결혼식에 앞서 자신의 펜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 한번 당시 내용을 살펴보죠.




 

"8년이 넘는 기간동안 저의 곁을 늘 지켜주며 오랜 시간을 묵묵히 기다려주며 응원해준 여자친구와 함께하려고 한다. 힘든 시간을 같이 겪으며 지내온 친구와 그 가족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은 더 이상 예의가 아닌 거 같다"



소속사 관계자도 정동하가 자신을 항상 지켜주며 응원하는 여자친구 진심에 반해서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합니다.



불후의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김범룡 특집에서 결혼 계획에 대해 "곧 해야죠"라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 결혼 임박이라는 언론보도가 나왔답니다. 위에 이미지는 그에 대해 설명을 하는 모습인데 "이렇게 된 김에 날 잡아야겠다"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하다니 결국 결혼에 골인했네요



이보다 전에 방영되었던 스타인생극장이라는 방송에서도 정동하는 첫사랑 여자친구가 있다며 언급한 적이 있죠. 여자친구와 잠시 헤어지기도 했지만 결국 서로가 잊지 못해 다시 만나며 8년동안 교제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이 결혼 계획을 물어보자 당시에도 조만간 할 것이라고 결혼 생각이 있음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지금의 여자친구 존재가 알려진 계기가 조금 특이합니다. 스타인생극장 방송을 촬영하던중 제작진에게 통화를 들키게 되면서 드러난 것인데 당시 여자친구를 왜 공개하지 않았는지 묻자 일반인이기에 보호해주고 싶어서 그랬다는군요 배려심이 돋보입니다.


위에 이미지의 여자 뒷모습이 정동하 아내나 부인 사진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당시 제작진이라는 사람도 있는데 제대로 얼굴이 공개된 적이 없다보니 의견이 갈리는 것 같네요. 



제작진에게 들키고나서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인데 이때부터 지금의 아내와 미래의 대한 확신이 섰던 것 같습니다. 책임감도 있고 정동하가 성격도 그렇고 인성이 된 사람 같습니다. 말기암 투병팬을 직접 찾아 위로한 훈훈한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었죠.


프로필


본명 정재환


나이 1980년 4월17일 37세


키 178cm 65kg


소속사 에버모어 뮤직


정동하 학력 - 관악고등학교, 선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99학번, 서울호서전문학교 음악학부




정동하 탈퇴 이유?


그는 부활 9대 보컬로서 오랜기간 활동을하다 갑작스러운 탈퇴소식을 전하죠 그리고 정동하 결혼식이 열릴 당시 김태원과 부활 멤버 체제민 서재혁 전원이 불참하며 루머가 많이 돌았습니다.


9년간 함께한 보컬 결혼식 불참이 이해가 안가고 김태원이 멘토이미지도 있었는데 너무하고 실망이라는 의견들과 멤버들이 다 안갔으면 정동하에게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팽팽하게 맞섭니다.



정동하 팬덤과 그리고 부활 팬덤이 워낙 갈려있었기에 정동하 부활 탈퇴 이유에 대해서도 의견을 좁히지는 못한 모습입니다. 당사자들이 아닌 이상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없으니 한쪽만 비난하는 것은 지양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35대 가왕이었던 불광동 휘발유를 꺾으며 36대 가왕이 된 에헤라디오. 힘과 부드러움이 묻어나는 목소리와 제스쳐가 정동하와 똑같다고 그가 맞다는 추측이 주를 있고 있죠. 이같은 추축이 맞다면 복면가왕으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국가스텐 하연후 역시 밴드 보컬이기에 공통점이 형성됩니다.



하현우는 폭발적인 샤우팅 창법으로 출연자들은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고 정동하는 힘있는 담백한 보이스로 차별화된 매력으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앞으로 경연 무대에서 몇연승을 거둘지도 기대가 되고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정동하는 홀로서기에 성공하며 멀티테이너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정동하 아내는 베일에 쌓여있어 관심이 높은 상황인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나 아침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