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웃집찰스 안젤리나 다닐로바 맥심 화보 몸매 시스루


인터넷 남초사이트 여신으로 화제인 모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남성잡지 맥심(MAXIM) 한국판 2017년 3월호를 장식한데 이어 KBS 이웃집찰스에 등장해 화제입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한국 문화와 K팝 그리고 한국 음식을 좋아한다며 활동하여 알려진 인터넷 바이럴스타 중 한명 이죠.



이웃집찰스 촬영 전에도 일반인 러시아 여성이 찌개 같은 한국 음식도 잘 먹고 한국도 자주 방문하기도 했고 거기에 안젤리나 다닐로바 몸매, 외모, 기럭지가 웬만한 여자 연예인을 그냥 뛰어넘는 수준이라 인스타 팔로워들이 눈덩이같이 불어나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고 정말 유명해졌죠.


한국 남자와 결혼하고 싶은 러시아 여자로 오보가 나기도 해 더 유명해지기도 했죠. 이러다가 한국 진출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았었는데, 정말 tvN의 예능프로그램 바벨250에 출연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에 대해 조금더 살펴보겠습니다.




안젤리나 다닐로바 프로필 국적 (Angelina Danilova, Ангелина Данилова)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생 


안젤리나 다닐로바 나이 1996년 12월 28일 생


안젤리나 다닐로바 키 176cm



최근 서울 마포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안젤리나 다닐로바 맥심의 화보 촬영에서 니트 가디건과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화보 속 그녀는 슬리브리스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하얀 피부와 청초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맥심과 인터뷰에서 안젤리나는 "많은 관심이 그저 꿈같고 감사할 따름"이라며 "그래도 난 엘프가 아닌 평범한 러시아 사람"이라고 겸손하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 외모가 완벽히 마음에 들진 않지만 그래도 제일 마음에 드는 신체부위는 눈"이라며"눈에는 사랑, 행복, 따뜻한 마음이 담겨져있다"고 말했는데요.


요즘 그녀가 푹 빠져있는 보이그룹은 방탄소년단이라고 합니다.


그는 "음악만 잘하는 게 아니라 잘생기기까지 했다"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는데요 실제로 아이돌 믹스테이프 편에서 안젤리나 다닐로바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의 춤을 무리없이 소화했으며, 트와이스의 춤에서는 딘딘을 입덕시킬 뻔 하는 등 방송 전반적으로 맹활약한 바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시스루 사진 몸매가 정말 압권이죠.



안젤리나 다닐로바 남자친구 관련해서 "한국 남자가 이상형", "한국 남자와 결혼하길 원하는 모델" 이라는 루머가 퍼져있기도 했죠. 사실은 안젤리나가 한국 음식 먹는 사진을 SNS에 올린 걸 한 블로거가 가져와서 "내 이상형♡" 이라는 글과 함께 게시해 놓은 것이 이상하게 왜곡되어 퍼진 것입니다.




 이 때문에 의도치 않게 수많은 한국 남자들에게 구애 메시지를 받는 헤프닝이 있기도 했는데 정말 높은 인기를 실감했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활약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