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인 김준희가 열애 중이라고 밝힌 상대남 보디빌더 이대우 선수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네요.


이대우 선수는 떠오르는 신예 피트니스 모델로 김준희보다 16세 연하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대우 선수는 최근 열린 보디빌더 대회 나바코리아 부산에서 스포츠 모델 숏클래스 부문 1위를 기록하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이대우 학교 대학과 프로필을 살펴보면 1992년생으로 경남체육고등학교를 졸업후 동아대학교에서 스포츠지도를 전공했고 이후  해병대 복무후 스포츠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워낙 꽃미남 모델이다보니 이대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도 많은데 링크해드리겠습니다.




이대우 인스타 링크 



그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합니다. 2017피트니스 스타 챔피언십 퍼시픽리그에 출전해 스포츠모델 루키 숏 부문 1위를 차지했고 그랑프리전에서는 3위를 기록했습니다. 또 2017 나바 WFF코리아 챔피언십 부산 대회에서는 스포츠모델 숏클래스 1위와 그랑프리전 4위를 차지했다. 


김준희는 대회가 열릴 때 현장을 방문해 남자친구를 응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았다고 하며 또 여자친구가 적극적으로 남자친구의 시합 순간을 응원하며 우승 순간을 함께했다고 귀띔했습니다.



그는 16살 연상 여자친구에게 “여봉봉”이라고 부르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김준희 역시 “프로선수가 된 것도 축하하고 다음 대회 준비엔 내가 더 서포트해줄게 걱정마. 맛집들 다니고 여행도 다니고 꽃길만 걷자”라고 화답해 주위에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