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채무 부인 아내 사별 재혼 안한다 했었지만..


배우 임채무는 아내를 떠나 보내고 깜짝 소식을 고백해 이목을 끌었죠.  MBN 연예 프로에 나와 열애 심경을 밝힌 것인데요. 그는 아내를 떠나 보내고 재혼을 다시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지만 마음을 바꾼 계기가 있다고 합니다.


임채무아내김소연


 임채무 재혼 스토리


 그는 "그런데 의사가 부부관계가 좋았던 사람일수록 한 사람이 먼저 세상을떠나면 더 힘들어한다고 하더라 실제로 내가 그랬다. 사별 후 내가 방황을 하고 있을 때 지인이 좋은 사람을 소개해줬고 그 사람에게 첫 눈에 '함께하자'고 고백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임채무재혼


임채무 아내와의 사별 이유는 췌장암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지극정성으로 임채무 아내 박인숙 씨는 3개월이 아닌, 4년을 더 살다가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그는 "나와 아들 딸을 제외하면 나의 형제들도 부인이 아픈 것을 몰랐습니다. 그만큼 겉으로 이상이 없었어요. 함께 놀러다니고 골프 치러 다니고 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부고를 접한 다음에야 투병 사실을 알았어요. 머리카락도 빠지지 않았어요. 제가 해외 4개국을 돌아다니며 좋다는 약을 다 구해다 주었고 철저하게 식이요법을 했습니다. 의사들이 기적이라며 놀랐죠. 그러나 다 무슨 소용이겠나. 결국 떠났는데. 빈자리가 너무 커서 통곡을 몇차례나 했다"고 밝힙니다.



박 씨 직업은 1976년 MBC 성우로, 공채 7기로 입사했으며, 이후 임채무와 결혼 했습니다.


당시 임씨의 이름 석자를 세상에 널리 알린 MBC 드라마 사랑과 진실(1984~1985)에 출연하던 중 그의 목소리를 알아본 제작진이 드라마 주제가를 한번 가창해보라고 제안하면서 동명의 주제가를 불렀다가 연기와 노래로 '쌍끌이 대박'을 치기도 했죠.


당시를 회상하기를 그는 "제가 1978년 결혼할 때 통장에 달랑 3만원 들어있었어요. 회사 다니던 동생한테 200만원 빌려서 4평짜리 전셋방을 구해 신혼집을 차렸습니다. 이후 '사랑과 진실'이 대박을 치면서 광고, 행사 등을 통해 엄청날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어요. 당시 '사랑과 진실' 음반이 50만여 장 팔렸으니 말 다했죠"


이후 임채무 자녀로 아들 임여문 씨, 딸 임고운 씨를 낳아 행복한 가정을 이룬것 입니다.



임채무의 사별 그리고..


 SBS '한밤의 TV연예'프로그램에서 14년 만에 발표한 신곡 '천생연분'을 소개하며 "6개월 전에 아내를 좋은 곳으로 보냈다. 그녀에게 못다 전한 말을 노래에 담았다"라고 말해 변함없는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그는 "아내가 5년 전부터 암 투병을 했다. 가까운 지인들, 형제들조차 그 사실을 알지 못했다. 아내가 자신의 아픈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과거는 되돌릴 수 없다. 잊으려고 애를 쓴다. 가슴에 갖고 있으면 다른 삶이 안 된다"라고 말해 안타깝게 만들었는데 새로운 인연을 찾아 마음의 안정을 찾은 거 같아 다행인 것 같네요. 현재 임채무 아내 김소연 씨라고 알려졌는데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