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 연세로는 차 없는 거리로 운영되고 있죠. 이 길거리에서 제2회 '신촌 맥주축제'가 오늘부터 내일까지 이틀간 개최 된다고 하네요 맥주를 좋아하는 분들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참가하면 뽕 뽑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신촌 맥주축제는 신촌 상권을 활성화 시키기 위하여 작년 10월 처음 열렸다고 하는데 3600여명이 동시에 맥주를 건배해 한국 기네스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아무래도 맥주는 여름에 먹어야 제맛이라 여름으로 계절을 옮긴 것은 최고의 결정이라고 봅니다. 이번에 도심 속 해변에서 즐기는 시원한 맥주 컨셉으로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즐겼으면 하네요.



비지펍존은 전구 조명과 해변 느낌을 주는 판매부스로, 모래사장존은 야자수와 모래 등으로 꾸며져 바다 해변에서 맥주를 즐기는 기분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듯 싶습니다. 또한 수제맥주존과 세계맥주존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수제 맥주등을 맛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겠네요.




신촌 맥주축제 가격 관련 밑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지만 각종이벤트와 무제한으로 먹는 것에 비해 저렴하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기본안주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 따로 안주존이 배치되어있어 다양한 안주들도 판매된다는군요 지역상권에 이바지하고자 곱창, 피자, 치킨 등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들도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 있다고 하니 구애받지 않고 마음껏 즐길 수 있을 듯 해요.



서프라이즈 이벤트 스페셜 게스트 기대해도 좋지 말입니다? 문구랑 실루엣에서 눈치 챘겠지만 '신촌 맥주축제 송중기' 씨의 참여로 엄청난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네요!



잠깐 신촌 맥주축제 가격 살펴보고 가죠. 행사 진행시간은 오늘 14일 목 18:00~ 21:00 내일 금요일은 14:00 ~ 21:00시까지 하니 참고하면 되겠고, 1일권 기준으로 가격이 1만1천원이네요 기본안주도 제공되고 좋네요. '신촌 맥주축제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다는 사실! 그러니 대단히 저렴한 가격인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축제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려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특별한 게스트와 함께하는 원샷웨이브는 물론 셀럽 축하공연과 BEST원샷, 서핑원샷 본선 등 참가하면 재밌을 것 같고 다양한 수제맥주들도 구비되어있는 모양이군요.



신촌유플레스 앞에 있는 주 무대와 연세대 앞 소무대에서 각종 이벤트와 음악공연 등이 계속해서 개최될 예정이고 행사장 이곳 저곳에서 맥주마시기대회, SNS 팔로우 이벤트,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열리게 됩니다. 14일 저녁 7시 주 무대에서 개최되는 기념식에는 행사 시작을 알리는 원샷 파도타기와 오크통 오픈 퍼포먼스 등도 열렸다고 하는데 신경을 많이 쓴 게 역력해 보이네요.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신촌맥주축제가 지역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외국 관광객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을 할 것을 기대중이라고 하네요. 원래 한국이 치맥문화로 유명한죠.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같은 대표적인 세계적인 맥주 축제로 만들려는 포부가 있는 듯 합니다.


신촌 맥주축제 티켓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꼭 인터넷을 통해 구매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신촌번영회를 중심으로 상인들과 주민들이 모여 기획 단계부터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 주민들의 협조가 없었으면 이런 행사는 꿈에도 못꾸죠. 정말 보기좋은 모습입니다.



축제 후원사가 화이트 진로인데 HITE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중기가 그래서 신촌 맥주축제에 특별게스트로 참가하는 것이요. 입장권은 인터넷 쇼핑몰과 축제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구매해서 즐기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