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재원 나이 결혼 부인 박서연 아내 직업 집안 대박이다


2013년 6월에 탤런트 김재원 결혼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김재원 와이프 박서연 씨와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로 지내다 우정에서 사랑으로 발전하여 8개월 만에 결혼을 결정할 정도로 애틋하다고 전해졌는데 수수하고 차분하면서도 여성적인 성격으로 연예인이 하는 일을 잘 이해해줬다고 하네요.



비공개 결혼 당시 사진


처음에는 성실하며 배려심 깊고 따뜻한 심성을 가진 미모의 재원으로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했었는데요. 배우 김재원의 부인 박서연 씨의 사진은 공개 되지 않았지만 유명 광고대행사 대표의 딸로 전해졌습니다.




광고업계에 따르면 김재원의 부인은 (주)커뮤니케이션 윌 박영응 대표의 딸로 알려졌고 커뮤니케이션 윌은 지난 2000년 7월 1일 창립한 광고 대행사로 설립과 동시에 하이마트의 광고를 도맡으며 중견 대행사로 급성장 한 곳입니다.




김재원 부인 역시 화려한 경력과 직업을 자랑합니다. 과거 아버지를 도와 커뮤니케이션 윌 소속 PD로 근무했고 지난 2008년 이윤지, 이필모 등을 하이마트 모델로 발하여 CF를 프로듀싱을 도맡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금은 모델 에이전시인 (주)스타메카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 자리에 있다고 하니 엄친딸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프로필


김재원



실제 나이 1979년 2월 18일생, 고향 서울특별시


가족관계


1남 1녀 중 둘째, 배우자 박서연, 슬하 아들1남



김재원 학력 대학 학교


개원초등학교


성남 정자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연극영화과 


한양대학교 국제관광대학원



포털에 기재된 1981년 프로필상 나이가 다른데 과거 방송에서 하지원보다 한 살 어리다고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동창 동갑내기로 알려진 김재원 부인 나이도 1979년생입니다.



김재원 아들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는데 혼전 임신이었습니다. 김재원 아내는 최근 서울 한 산부인과에서 아들을 출산했는데 당시 6월 결혼한 그는 6개월 만에 아빠가 됐습니다.




2000년대 초반 로망스라는 드라마를 통해 살인미소라는 말을 탄생시켰을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누렸던 꽃미남 배우이자 하얀 피부와 환한 미소에서 나오는 미소년 이미지로 당시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젊은 나이에 톱스타 반열에 오르지만 이후 출연한 드라마들의 흥행 실패와 군입대로 인해 잠시 하락세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후 내 마음이 들리니 작품의 호평으로 인해 다시 인기를 어느 정도 회복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