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소민 윤현민 나이 결별이유 연애시기 의혹


윤현민과 백진희가 세 번의 열애설 끝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전 여자친구 전소민의 폭로가 다시금 재조명되고 있네요. 아무래도 사귄다는 증거가 많았는데도 워낙 여러번 부인했기 때문에 부정적인 여론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전소민은 윤현민과의 공개 열애 대해 당시 주변에서 우려를 많이 해 주고 주변 시선 때문에 사소한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다고 말한 적이 있죠.

 

또 그녀는 '윤현민이 나를 이용해 이미지 쇄신을 시도한다'고 말하면서 낭만적이고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가 되고자 하는 이미지 쇄신을 시도하려고 한다고 폭로했었는데 이점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여러 의구심에 대해 조금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우선 윤현민 전소민 결별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면 2015년 연말 이별 했으며, 이후 한 달만에 백진희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그는 ‘내딸 금사월’ 종영 인터뷰에서 "진희와 저는 사귀는 사이가 아닌 동료일 뿐입니다. 박세영 도상우와도 여러 번 뭉쳤는데 진희와만 열애설이 났다" 적극 해명한 바 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또한 전소민과의 결별 이유에 대해 “여타 젊은 연인들이 그러하듯 두 사람 역시 일을 하는데 쓰는 시간과 에너지가 많고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고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결별 과정을 거친 것으로 안다"라며 "두분 다 연기자로서의 일에 전념하며 서로가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프로필을 보면 윤현민 나이 1985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33세이고 전소민 나이 1986년 4월 7일 생으로 올해 32세가 됐습니다.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크게 나지 않기도 하고 사귀던 당시 정말 잘 어울리는 한쌍의 커플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헤어진 뒤 그녀는 본인의 SNS에 은희경의 시 ‘헤어진 후’를 게재하며 자신의 심경을 전해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죠.


게재된 시 내용을 보면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는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거, 덜 절실했더거 그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것같아?”라는 상당히 의미심장한 내용입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 인정에 그동안 열애설을 부인해왔던 것을 언급하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커플이 좋은 소린 못 듣겠네', '전소민 배신감 들겠다..헤어지자마자 만났으면 뭐 상관없지만', '그럴줄 알았음ㅋ 전여친 인스타에 그런 글 올라오면 당연히 윤현민 이야기 아닌가.ㅋ' '뭐 양다리는 아니더라도 전여친만나는 기간에 찍은 드라마인데.. 찜찜하긴 하지' 등 부정적인 글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이런점 때문에 의구심을 가지고 있지만 한달 텀을두고 열애설이 난 만큼 크게 문제될 것은 없어 보이는데 아무래도 사귄다는 정황이 차고 넘치는데도 세번이나 부인했기 때문에 실망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