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만 도박사이트 개설 그리고 결혼 썰


해외에서 불법으로 원정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삼성 안지만. 이번에는 불법 도박사이트 개설에도 관여한 정황들이 파악되며 최근 검찰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팬들을 실망 시켜도되는건지.. 2연타를 날리면서 야구팬들 충격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대구지검 이진호 부장은 안지만을 비공개로 소환해 불법으로 관여한 혐의에 대해 조사했다고 오늘 밝혔죠.


이렇게 불미스러운 사건에 자꾸 연루되면서 '안지만 결혼'은 어떻게 되는건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8년이나 열애한 여자친구가 있었기 때문인데 이부분도 함께 보겠습니다.



안지만의 도박사이트 개설 혐의를 살펴보면 아는 지인이 불법으로 개설하는데 돈을 댄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정황을 포착했으니 검찰은 압수수색영장을 받아서 그의 휴대폰을 확보하는 한편 관련된 사람들의 통화 내역 등을 집중 조사하고 있는 것이죠.. 그러나 안지만은 음식점을 여는데 돈을 빌려달래서 준 것이라는 취지로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나름 일리있는 변명인데 조사를 하면 확실한 혐의를 입증할 수 있겠죠.







그러나 검찰은 안지만이 불법으로 도박 사이트를 개설을하는 줄 알고 있으면서도 돈을 줬을 가능성이 크다고 내다보고 있고 그래서 소환 조사를 한 것이죠.. 진술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기소 여부에 대해서 곧 결정을 내릴 것으로 여겨집니다.


안지만 연봉 엄청난데 왜 그랬나..


지난 2014년 거액의 FA 계약을 체결할 것으로 화제가 됐었죠 안지만은 삼성라이온즈와 연봉을 4년간 총액 65억원에 사인한 바 있습니다. 계약금 35억에 연봉은 7억 5천만원 이었습니다.  



삼성 구단 측은 안지만이 어깨 통증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 1군 엔트리에서 그를 제외했습니다. 하지만 야구팬들은 삼성의 이런 행동이 검찰 수사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죠..



안지만은 이번 사건과 별개로 해외 원정도박 의혹도 받았었는데 그래서 같은 팀 윤성환과 저번달 초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에에서 조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마카오 한 호텔 정킷방에서 플레이를 한 혐의를 받았죠..



프로야구계에서는 이미 안지만과 윤성환 외에도 오승환, 임창용 등이 마아코 원정도박 혐의로 기소돼어 올해초 벌금 100만원을 선고받아 많은 지탄을 받으며 국내에서 야구를 못하고 해외로 떠나야했습니다.



검찰 측은 안지만 도박사이트 찌라시와 관련해서 지인과 공범 관계인 것으로 내다보도 검토중이라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정도 이야기할 정도면 정황을 많이 파악한 것으로 보이네요..



안지만 여자친구 없다?


그는 3년째 솔로라고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8년 정도 길게 연애를 여자친구와 해서 그런지 주변에서 아직도 안지만이 여자친구가 있는 줄 알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소개팅은 별로 하고 싶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대화가 잘통하는 사람이 있으면 직접 연락처를 물어봐 인연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히죠..



위에서 살펴봤듯이 8년이나 사귄 여자친구가 있었기에 안지만 결혼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 이번 사건과 별개로 헤어졌고 솔로이기 때문에 당분간은 결혼 관련 이야기는 안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또 연관검색어에 안지만 최윤아 검색어게 있기도 했는데 (신한은행에 여자 농구선수로 활약하는 그 최윤아 선수입니다..) 그래서 사귄다는 설이 있었는데 그냥 팬이라고 밝힙니다. 그 분 플레이가 멋있어서 좋아했다고 하는데 가끔 연락을 하기도 했지만 최윤아가 부담스러운까봐 안지만은 연락을 안하게 됐다고 밝힙니다.



결혼은 루머로 밝혀졌는데 언제쯤으로 생각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밝혔죠. 안지만은 빨리 아기를 갖고싶거 주변에서 결혼해서 아빠가 된 친구들이 많다고 합니다. 조카들 선물을 사주다보니 자신도 아이를 보고 싶다고 하죠.. 친구들 아기를 보면 너무 예쁘고 귀여어숴 자신을 닮은 아이를 보면 얼마나 좋겠다면서 말이죠..



삼성 도박 안지만 혐의와 관련해 물의를 두번이나 연속으로 빚고 있어서 팬들은 있던정도 다 떨어져 나갔다는 비판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몇명의 야구선수들 때문에 프로야구 이미지가 훼손될까 염려되는 부분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