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수연 나병준 대표 이혼 이유 사유는?


배우 차수연과 연예기획사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나병준 대표과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나병준 차수연 결혼 4년만 파경 


과거 2012년 5년 열애 끝에 결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둘은 소속사 배우와 매니저로 처음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그후에도 영화나 드라마에서 왕성히 활동했습니다. 



두 사람은 배우와 매니저의 만남으로 공개 연애를 시작했을 당시부터 연예계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많이 샀던터라 이번 이혼 소식은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차수연 나병준 결혼 스토리를 살펴보면 당시 싸이더스 연예기획사 소속 배우와 매니저로 처음 만나게 되는데 서로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끼고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이후 차수연은 2008년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가 소속사를 설립할 당시 같이 옮깁니다.




차수연 남편 나병준 이혼. 열애 5년.. 결혼 4년이라는 긴 인연 마무리..


차수연은 지난 6월 소속사를 씨엘앤컴퍼니로 이적하며 새 출발을 알리기도 했죠 이곳에는 안재홍 고경표 윤손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나병준 차수연 이혼이유(이혼사유)는?


두 사람의 지인은 구체적인 이유까지는 부부 당사자의 일이라 알지는 못하지만 오랜 기간 고민하고 결정한 일이며 그 사유로는 개인적인 성격차이로 인해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헤어진 후에도 나병준 판타지오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사업을 배우 차수연은 연기자로 계속 활동할 것이라네요.


나병준 대표 프로필



차수연 프로필



차수연은 잘 모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2004년 KBS 2TV 드라마 '알게 될거야'로 데뷔했고 벌써 12년 차 배우입니다. 연예계에 발을 디딘후 영화는 물론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히 활약해 왔죠.


 차수연은 영화 오감도, 요리학원 그들이 사는 세상, 간기남, 라이어 게임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겨력으로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친정엄마'를 통해 연극으로 대학로 무대에서 인정받기도 했죠



2012년 나병준 판타지오 대표와 결혼 후에도 차수연은 남편을 만나고도 연기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2012년 '길 위에서'라는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고 2014년 '라이어 게임'이라는 TVN 드라마와 SBS '내 사랑 나비부인' 등에 출연했죠 그러나 2014년 이후에는 작품 활동이 없습니다.


2년이라는 공백기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차수연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네요..



나병준 대표는 2008년 판타지오를 설립했고 2013년도에는 우리나라 최초로 매니저 사관학교를 열기도했습니다. 나병진이 이끄는 판타지오에는 9월 전속계약이 마무리되는 배우 하정우를 포함 염정아, 김성균, 서강준, 김새론 등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하죠


위에 판타지오 소속사 배우들을 보니 정유미, 정겨운, 조윤희 정경호 김성수 등 낯익은 얼굴이 많네요



차수연 이혼 소식으로 처음 아신 분도 있겠고 낯선 이름이긴 한데 중화권 배우 느낌도 나고 매력적이네요 나병준 대표는 연예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13년넘게 몸을 담으면서 느끼고 배운 바를 커리큘럽에 포함시키고 전문적인 인력 양성과 자질 향상에 중점을 둔 교육시스템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당시 '방과후 복불복'에 연기자 그룹 서프라이즈가 출연하고 데뷔를 시켜 화제를 뿌리기도 했는데 서프라이즈 멤버에는 서강준 공명 강태오 유일 이태환 등이 소속돼있으며 영화 드라마 공형은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중이죠. 나병준 대표가 참신한 기획을 많이 하고 능력있는분인 것을 알 수 있네요.



소속사 씨엘엔컴퍼니 관계자는 차수연 나병준 이혼과 관련해 맞다고 확인시켜줬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상활이기 때문에 더 알려드릴 수 없고 양해를 부탁하는 모습입니다.



나병준 대표 측근도 차수연과 이혼 소송 중이고 사유는 성격 차이가 문제였다고 전했습니다. 부부의 문제이기 때문에 자세하게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성격차이로 인해 결혼 후부터 다툼이 잦았던 것으로 안다고 하네요.. 아이에 대한 의견도 서로 엇갈리는 중이라고 하는데 자녀가 상처받지 않게 잘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