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빈 과사 코 성형? 실체 파헤치기!


걸그룹 라붐의 멤버이자 명실상부한 에이스 솔빈. 큰 키와 빼어난 외모로 눈에 확 띄는 멤버입니다. 


피부는 약간 까무잡잡하고 무표정으로 있으면 차갑고 세련된 이미지가 있어서 얼음공주라는 별명이 있기도 한데 솔빈 실제 성격은 알고 보면 털털하고 망가질 때는 과감하게 망가지는 재밌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이런 이유로 라붐에서 반전 매력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죠. 



본명은 안솔빈(安率濱)인데 한가지 사연이 숨어있습니다. 솔토지빈(率土之濱)  "온 나라, 온 천하의 접한 육지" 라는 뜻이고 여기에서 이름 따왔다고 하는데 솔빈 어머니가 많은 땅을 거느리라고 손수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합니다. 장래희망도 이름에 걸맞게 건물주라고 하는군요 ㅎㅎ 






솔빈 성형 관련해서 관심이 정말 높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혼혈 같은 이국적인 외모이고 특히 솔빈 코가 예술적으로 에쁘게 생겨서 성형 의혹을 사고 있는 것이죠. 우선 위에 솔빈 졸업 사진부터 확인해 보시죠. 중학교 때로 보이고 쌩얼에 가까운 얼굴인데 지금과 전혀 달라보이지 않고 예쁜 모습입니다.


사실 자신의 졸업 사진들을 보면 민망하고 보고 싶지 않은 것이 대부분일 텐데 여기서도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위에는 솔빈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보이는데 라붐 데뷔후 찍어서 그런지 확실히 화려하네요 



솔빈 과사 어릴 때 모습인데 이 사진 하나로 모든 라붐 솔빈 성형 의혹은 없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어떻게 저렇게 아기일 때부터 코가 오똑 솟을 수 있는 것인지 축복받은 유전자네요! 솔빈 성형전 사진이 없는 것은 과거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는듯 합니다. 


진실게임에 출연했던 라붐 멤버 솔빈 과거 사진.


솔빈 혼혈? 어린 시절 진실게임 출연!


어렸을 때 혼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당시 진실게임에 인디언 소녀로 나갔다고 합니다. 당시에 송은이가 인디언으로 진짜 지목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이국적으로 생겼습니다. 확실히 솔빈 과거 모습을 보니 오해를 살 만큼 이국적으로 생겼습니다.




올해가 딱 20세로 어리지만 라붐의 제일 먼저 발탁된 원년멤버라고 해요. 4년이라는 연습생 기간을 거쳤는데 뒤늦게 합류한 라붐 멤버들에게 자신이 브라질 혼혈이라고 먼저 장난을 쳤고 워낙 이국적으로 생겨서 멤버들이 깜빡 속아 넘어갔다고 합니다. ㅎㅎ



솔빈 코 이게 성형하지 않은 코라니..콧대가 정말 예술이죠 민효린과 쌍두마차인 듯 싶습니다.


프로필


라붐 솔빈 나이 - 1997년 8월 19일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솔빈 키 - 169cm, 몸무게 - 48kg, 혈액형 - A형


가족 - 1남 1녀 중 둘째


학력 - 성남여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학과


소속사 -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소속그룹 - 라붐 (서브보컬, 서브래퍼)


데뷔 - 2014년 싱글 'PETIT MACARON'




라붐 솔빈 몸매 역시 빛나는 외모만큼이나 좋더군요 큰 키가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라붐의 막내이고 외모를 보면 잔소리를 주로 들을 것 같아도 의외로 잔소리를 하는 입장이라고 하네요 샤워 후 욕식 바닥에 물 끼얹기, 치약뚜겅 닫기 등등 깔끔하게 숙소를 쓰기 위해서 노력하나 봅니다.


의외로 요리실력도 있어서 멤버중 엄마를 맡고 있다는 유정과 함께 살림꾼 역할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성도 참 훌륭하죠!



솔빈의 과사 중에서 이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성형 없이 이런 완벽한 비주얼이 나올수 있다니 감탄만 나오는군요.



처음 데뷔했을 당시에 라붐 소속사에서 말을 하지 않는 신비주의 컨셉을 요구받아 정말 답답해 울기까지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밝고 명랑한 성격을 끝까지 고수해 이내 말을 많이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털털한 성격이 오히려 반전 매력으로 다가오는듯 합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해 아재개그를 선보였는데 다양한 반응들이 나오고 있더군요


처음에 서장훈이 솔빈을 보고 얼굴이 북방계는 아니고 남방계 같다라고 평하자 "그래서 우리 집에 남방이 많다"고 받아쳤습니다. 위에 말보로 안좋아하고 소보로 좋아해라고 말하면 어떤 개그인지 대충 알겠죠 ㅎㅎ 


1절 정도만 했으면 괜찮았을텐데 의욕이 과다해서 그런지 악플도 꽤 달리더군요 노잼이라고 ㅠㅠ..



"바닐라 말고 고릴라 어때?" 급기야 서장훈이 그만하라고 ㅎㅎ 임창정과 김희철 표정이 굳어보이는 것도 재밌습니다.



자막이 20살 소녀안에 숨겨진 아재 감성 ㅎㅎ.. 방송 이후 SNS에 자신이 애청하는 프로에 출연하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끊임 없는 아재개그를 받아쳐준 선배님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거듭 표현했습니다. 


아무래도 악플이 신경 쓰였는지 더 열심히 잘하는 라붐의 멤버 솔빈이 되겠다고 글을 올렸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좋게 보는 대중들도 많으니 완급 조절만 할줄 안다면 괜찮을듯 싶네요



방송에 나온 솔빈의 과사와 아버지 모습인데 방송에서도 어릴 때부터 이국적이라고 확실히 인증해주네요 아빠 코를 닮은 것 같죠?



솔빈은 어렸을 때부터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가수의 기회가 자연스럽게 다가왔다고 합니다. 엄마가 아빠 몰래 지원을 해주셨다고 하는데 결국 라붐으로 그 꿈을 이룬셈이네요 아빠가 처음에는 반대했지만 지금은 매일같이 인터넷을 찾아보며 자랑스러워 하신다고 하네요. 이제 인지도 올랐으니 효도하는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