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수 하니 결별 이유는?


2016년 1월1일 새해 열애설로 포문을 열었던 하니 김준수 커플의 만남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시끌벅적했습니다. 사귀고 있는 기간 내내 그랬고 그 탓에 하니의 호감 이미지가 많이 내려간 원인이기도 했죠


두 사람의 은밀한 데이트가 디스패치 카메라에 포착되면서 단독 보도로 처음 열애가 공개되었었죠. 양측은 열애를 인정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 결국 인정하며 공개연애에 들어갑니다.


김준수 하니 결별 1년만에..


하지만 마치 기다려왔던 것처럼 이들은 적극적으로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exid 하니가 방송 대외적으로 김준수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열애설이 보도되고 미리 잡혀있던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연인에 대한 찬사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준수 하니 눈물과 악플 내용들..


서울가요대상 MC를 맡아 연인에 대한 사랑을 눈물로 드러내기도 했는데 이 때문에 많은 잡음이 생기게 되죠. 하니는 당시 서울가요대상 인기상 수상자로 뽑힌 김준수가 출연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움을 나타냈고 얼굴에 슬픔이 그대로 묻어났습니다. 


결국 눈물까지 흘리면서 보는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었는데 MC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에 복바쳐 자제하지 못하고 흘린 하니 눈물은 결코 프로페셔널하다고 볼수 없었고 많은 비판과 기재하기 힘든 악플 내용들을 받아야 했죠..



그러나 언제그랬냐는 듯 그녀는 다시 밝은 미소를 되찾으며 연인의 인기상 선정을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말을 남기죠 "무대에 서지는 못했지만 그분이 자랑스럽다" 애정이 느껴지는 대목이죠. 김준수도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이 찢어진다는 심경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하니 김준수 결별.. 두 사람의 이별 이유?


9월 13일 두 사람은 열애를 공개한지 약 9달만에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작년 6월 하니는 엄마와 김준수가 출연했던 데스노트라는 뮤지컬을 함께 관람했고 이를 계기로 연인사이로 발전했었죠.


그러나 결국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게 됐습니다. 최근 갈등을 겪은 김준수 하니 두 사람은 이를 풀지 못했고 연인 사이의 흔한 다툼도 아닌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유는 하니의 소속사인 바나나컬쳐를 통해 알 수 있었는데 "본인에게 물어본 결과 김준수와 이별한 것이 맞다. 최근 바쁜 스케줄이 이어지면서 관계가 소원해져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결정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결국 바쁜 스케줄이 두 사람의 관계를 갈라놓았는데요. 현재 김준수는 국내는 물론 해외 일정을 오가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초 드라큘라라는 뮤지컬을 시작으로 정규 4집 앨범을 내면서 아시아 투어까지 병행했습니다. 근래들어 도리안 그레이라는 뮤지컬에서 그레이 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기도 하죠.



김준수 하니 호텔과 그리고 또 모텔 이라는 키워드가 관련검색어에 있어서 궁금해 하는분들이 있을텐데요. 두 사람이 그곳에 함께 갔던 목격담이나 사진이 있는 것이 아니라 김준수가 호텔(제주도 토스카나)을 경영하고 있기 떄문에 파생되어 나온 결과로 보이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김준수 하니는 교제 내내 유독 잡음이 많은 커플이었습니다. 특히 exid 하니의 일거수일투족이 연인에게 연결되었고 김준수에게 하니 말고 또 다른 연인이 있다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습니다.


소속사측에서는 하니 김준수 루머나 찌라시에 대해 사실이 아니고 악플 내용등에 대해 법적 강력대응을 할 것이라는 방침을 밝히기도 했죠.



하니가 갑자기 헤어스타일을 단발로 변신 하고 SBS 백종원의 3대천왕 MC로 중간에 투입되었다가 휴식한 뒤 하차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는데 이러한 변화 때마다 김준수와의 관계에 대한 말이 나올정도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은 지나칠 정도로 높아보이더군요



공개 열애 이전에 스케줄이 잡혀있던 터라 용기를 내 라디오스타에 나와 칭찬하던 모습이 눈에 선한데 결별을 맞이해 아쉬워하는 분들도 꽤 있을 듯합니다. 


김준수의 스케줄도 빽빽해 보였지만 하니도 만만치 않습니다. 최근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정형돈의 공백을 매우며 MC로 활약하기도 했죠. 


하니의 EIXD는 최근 국내 팬클럽 창단식을 열었고 25일에는 대만 타이베이 수도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레고 월드 인 타이완(LEGGO WORLD IN TAIWAN)' 팬미팅을 개최하고 해외 팬들도 만날 예정입니다.



김준수 하니 커플의 시끌벅적하고 요란했던 연애는 약 9개월만에 마무리되었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