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영지 학력 키 성헝전 그녀의 대해 알아보자.


 4인조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멤버로 전멤버인 정니콜, 강지영의 탈퇴 후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를 통해 영입된 신규 멤버입니다.


2016년 1월을 기점으로 언니들의 계약이 만료되어 지금 시점에선 카라멤버들중 유일하게 DSP 소속사에 남아 있는 멤버이기도 합니다. 




허영지 프로필을 살펴보면 출생 1994년 8월 30일 생.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허영지 키 166cm 몸무게 56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허영지 대학 학교? - 영지초등학교. 불광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졸업앴으며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습니다.


허영지 가족관계로 부모님, 언니 허송연 씨가 있으며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허영지 졸업사진.



허영지 성형전 사진이라며 성형 논란이 있기도 했는데 아무래도 허영지 과거 눈이 지금과 조금 달라보이는 것 때문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눈매를 빼면 지금과 똑같다고 봐도 되기 때문에 눈을 살짝 찝은 것일수도 있겠네요.



돋보이는 허영지 몸매 사진. 근육이 정말 장난 아니고 빼어난 각선미를 자랑합니다.



허영지 허벅지 근육이 정말 탄탄해서 몸매가 좋기로 정평이 나있죠.



그녀는 DSP로 와서 카라 프로젝트에 참가하기 전에는 소속사를 여러번 돌아다녔다고 알려져 있죠 코어콘텐츠미디어,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예당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까지 총 4개의 소속사를 다녔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과거에 연습생 당시의 영상도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카라 허영지 언니 허송연 씨의 사진.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친언니 허송연이 올린 사진을 리포스트한 모습입니다. 언니 허송연은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에 재학 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는 코어콘텐츠미디어에서 아름과 걸스데이 민아의 언니인 현아와 같은 팀으로 데뷔를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지만 당시 사장님이 티아라의 멤버를 늘리던 시대라 아름을 티아라에 합류시키면서 그 팀은 무산되며 결국 우여곡절 끝에 카라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