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1일 화제의 연상연하 커플 이사강과 빅플로 론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는 27일 결혼을 알려 주목 받고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이사강과 빅플로 론은 지난해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론은 "이사강이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 내가 왕자님이 되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하며 이사강은 "론이 높은 계단에서 내 손을 잡아줬다. 나는 정말 내가 공주님이 된 기분이었다"고 첫만남 일화를 밝혔습니다.


이사강은 "론을 위해서라면 죽을 수도 있을 것 같다"라며 남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비디오스타' 예능에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이사강이 성형한 것 같은 부자연스러운 얼굴이라는 반응이 많더군요. 예전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금과 다른 과거'라는 제목으로 이사강 성형전 의혹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해당 사진에서 그녀는 뽀얀 피부 또렷한 이목구비를 보이고 있지만 지금과는 조금 다른 외모를 보여 성형 의혹을 낳게 만들었는데요. 지금보다 앳된 모습과 또렷하지 않은 눈매 등이 의혹을 불러일으킨 것 같지만 과거에도 예뻤던 것은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이사강 나이 1980년 10월 17일 생


빅플로 론 나이 1991년 생


론은 아이돌 그룹 빅플론의 멤버로 현직 아이돌입니다.


이사강은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거쳐 영국 런던으로 유학을 떠나 런던필름스쿨 영화학, 세인트마틴스미술 학대학원 미술학 석사를 마쳤습니다.


이사강 작품을 보면 가수 플라이투더스카이, 2AM, 정준영 등 인기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며 투명한 강, 제가 할께요 등의 단편 영화도 연출한 바 있습니다.




이사강 배용준 결별 이유


뮤직비디오 감독인 이사강은 배용준 전 여자친구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관심을 많이 받기도 했었는데요.


 이사강 감독은 앞서 2003년부터 2004년까지 약 1년간 한류스타 배용준과 공개 열애한 바 있죠. 그녀는 이후 '배용준 전 여자친구'라는 수식어가 꼬리표처럼 따라붙었고 배용준 이사강 결별이유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았죠.


그녀는 지난 2010년 인도기행기 '백 년의 고독, 천 년의 사랑, 인도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출판기념회 직후 이어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배용준 전여친 수식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전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내가 짊어가야 될 과제인 것 같다"면서 "아마 그분(배용준)은 그렇게 신경 쓰지 않을 거다. 나도 아예 신경이 안 쓰이는 건 아니지만 각오하지 않았던 일은 아니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결별한 이유에 대해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지만 많은 부담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이사강 리즈 시절



연출 당시 이사강 과거 사진



이사강 집안 눈길


그녀는 패션앤 '스위트룸' 시즌 2에서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그녀의 집에는 영화감독답게 1300여 장, 약 1억원 상당의 DVD가 진열돼 있어 시선을 끌었는데 또 영국에서 구입한 빈티지 아이템과 40여 개의 한정판 명품백, 유명 디자이너들의 옷들로 가득한 드레스룸을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사강 집안 엄청나게 유복하다고 알려져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사강 아버지 이재윤 씨는 대구 대형치과 병원장입니다. 또 이사강 어머니 이화진 씨와 더불어 이사강 언니 이도이 씨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직업으로 활약중입니다.



이사강 가족이 모두 스펙이 좋은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 그녀 역시 런던 필름스쿨 대학교 출신에 광고, 뮤직비디오, 영화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연출을 맡아 감독으로 활약해 화제가 됐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