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방 부인 아내 김희경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회사 사업 중소기업급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김기방이 출연했는데 미모의 아내 김희경 사업가가 화제로 떠올랐습니다. 



김기방, 김희경은 2년 정도의 만남 끝에 2017년 9월 결혼을 했습니다. 


김기방은 1년 동안 작품을 안 했다라고 이야기하자 MC 김구라는 "생계유지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김기방은 "결혼 후 입금된 출연료를 모두 아내에게 준 뒤 베짱이처럼 놀고 있다. 따로 생활비를 줄 필요가 없다"고 말하며 결혼이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이라고 언급해 김기방 부인 김희경 씨에 시선이 쏠렸습니다.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리에디션(구 바가지머리)의 메인모델로도 유명했는데요. 


특히 김기방 부인 김희경은 개그맨 이휘재의 부인 문정원과 닮은꼴로 미모가 이미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김기방 부인 직업은 중소기업 급 뷰티 사업을 하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현재 김희경 직업은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머리의 부대표이자 직접 피팅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또한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부대표로, 쇼핑몰 사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2015년 친언니 김윤경 대표와 함께 론칭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출처


김기방 부인 나이차이


 김기방 나이 


올해 39세


김희경 나이 35세 두 사람은 4살 나이차가 납니다.




김기방의 절친으로 알려진 조인성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털어놨는데요. 그는 "결혼 후 조인성과 셋이 같이 다녀요라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김희경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tingkerhee/ 인스타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