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신혜 남자친구 최태준 열애 남친 결별 루머 정리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 2017년 4, 5월 연이은 목격담으로 인해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중앙대 동문, 친한 동료라며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부인했었죠. 그럼에도 두 사람의 열애설이 꾸준히 제기됐고 결국 올 3월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게 됩니다.



박신혜 남자친구 데뷔 15년만에 공개


박신혜는 데뷔 15년 만에 최태준과 첫 공개 연애를 시작하게 된 것인데요.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사이다.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라고 입장을 내놨습니다.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로 박신혜가 살고 있는 청담동 빌라로 공개 데이트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박신혜 남친 최태준은 박신혜 부모님이 운영하는 양곱창집도 자주 방문하며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또 김래원, 이성경, 씨엔블루 이종현 등 지인들과 연결고리도 많다고 합니다.



박신혜 이종석 등 다수의 열애설


그 동안 박신혜는 박해진, 이민호, 이종석, 정용화 등과 열애설이 끊임없이 불거졌지만 한 번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2015년 이종석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공개됐을 때도 한 결 같이  "이종석 박신혜는 정말 친구 사이가 맞다. 사귀는 건 아니다.마음이 잘 통해서 친하게 지내는 것 같다"고 강력하게 부인했습니다. 




박신혜 열애 인정은 2003년 데뷔 후 처음이기에 팬들을 놀라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결별 루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를 인정한 이후 공식석상이나 데이트 등을 한 모습이 언론에 포착되지 않았기 때문으로 보이며 오히려 조용하다는 것은 잘 사귀고 있다는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는 추론이 가능하며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소문일 뿐입니다.





과거 배우들은 열애설이 보도되면 부인부터 하기에 바빴습니다. 공개 연애를 할 경우 작품에서 다른 배우와 호흡해도 열애 상대방이 거론 돼 부담감을 느낄 수밖에 없었기 때문인데요. 연애와 결별까지 일거수일투족 팬들의 관심이 집중 돼 공개 연애를 지양하곤 했지만 최근에는 당당하게 열애를 인정, 공식석상에서도 연인에게 애정을 드러내는 등 변화하는 추세로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