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tvN ‘하이바이 마마’에는 한 가지 반전이 숨겨져 있는데요. 바로 극중 김태희의 딸로 나오는 아역배우 서우진이 남자 아역이라는 점입니다. 양 갈래 헤어스타일에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서우진 군이 극중 여자 아이인 서우 역을 연기하게 된 배경에 시청자의 시선이 쏠리는 배경입니다.

 

 

아역배우 서우진 나이 프로필
  
나이 5세


성별 남자 

출연작 고백부부, 눈이 부시게, vip ,하차있는 인간들

 

 


서우 역은 극중 김태희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역할이라 드라마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데, 제작진도 엄마와 딸이란 설정에 시청자가 쉽게 몰입할 수 있는 “두 사람의 비슷한 외모”를 중점에 두고 캐스팅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서우진 군은 4회 만에 시청자 사이에서 “김태희 친자식이라 해도 믿겠다”며 화제가 될 정도로 김태희와 똑 닮은 이목구비를 자랑하죠. 덕분에 제작진 눈에 띄어 여러 아역 후보를 제치고 드라마에 합류하게 된 것입니다.

 

아역배우 서우진 인스타 주소 http://instagram.com/_angel_elijah_

부모님이 인스타그램을 관리하시는 걸로 보입니다.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아역 서우진 엄마 역으로 나오고 있는 김태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기가 뭐야~? 라고 물어보면 ‘서우가 되는 거’라고 대답하고 촬영장에서 그 누구보다 진지하고 차분하게 집중하는 우진이 평소 모습은 너무나 개구쟁이 상남자인데 감독님의 '레디~' 소리에 진심으로 서우가 되어 연기를 즐길 줄 아는 진정한 배우^^ 고마워 서우야”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또한 “서우진, 하이바이마마, 실제 성격은 상남자, 반전매력의 소유자”라고 덧붙였는데요.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손가락 브이 포즈를 취한 채 활짝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서우진과 김태희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