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현무 한혜진 이별이유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왜?


전현무와 한혜진이 1년 여 만에 연인에서 다시 동료 사이로 돌아감에 따라 '나 혼자 산다'에서도 잠시 볼 수 없게 됩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전현무와 한혜진은 작년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인으로 방송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김 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은바 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의 이별이유는?


관계자는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해 알리게 됐다"고 공식적인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별에 대한 자세한 언급은 없었지만 일거수일투족 주목을 받던 두 사람은 결혼설 결별설까지 나오며 곤혹을 치룬 만큼 공개적으로 만나기에는 상당한 부담이 따랐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 왜?

 

'나혼자산다' 전현무와 블락비의 셀카가 재조명되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 지식in에는 전현무 좀 없애주세요라는 글이 올라왔는데 글에서 글쓴이는 "포토샵 잘하시는분 가운데 전현무씨 좀 지워 주실 수 있으신가요.? 둘다 사진이 너무 예쁜데 둘만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ㅜ"라고 글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사진 속 전현무는 블락비 지코와 박경 사이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블락비 열성팬이 포토샵으로 전현무를 사진에서 지워달라는 부탁을 한 것으로 보이며 재치있는 답변까지 달려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