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란은 1997년 SBS 톱 탤런트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했죠. 이후 KBS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 '왕가네 식구들'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태란 남편 신승환 씨와 함께 다정한 사진 인스타그램]


이태란의 결혼 소식은 2014년 들려옵니다.


 서울 강남 빌라드베일리에서 이태란 남편 신승환씨와 기독교 예배식으로 웨딩마치를 울렸으며 예식은 혼수, 예물, 예단 없이 검소하게 진행됐습니다.


이태란과 신승환씨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으며 이후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드라마 촬영 틈틈이 결혼 준비를 해온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태란 나이 프로필


고향 전라남도 영광군


신체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생년월일 나이 1975년 3월 25일 생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소속사 스타페이지엔터테인먼트


가족관계 2녀 중 차녀, 배우자 신승환


종교 기독교.



이태란 남편의 직업은 IT 계열 벤처 사업가로 알려졌으며 나이는 한 살 연하로 알려졌는데요.


남편을 처음 봤을 때 느낌이 괜찮았다고 하는데 그런데 나중에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을 땐 연락이 없없다고 해요. 그래서 내가 참지 못하고 자신이 먼저 기다리지 않고 연락했다고 합니다.


이후 먼저 연락을 해서 만나자고 했는데 남편이 만나도 될지 모르겠다고 했다는군요. 그래서 '여자친구에게 혼나냐'고 슬쩍 떠봤다”고 해요.


이태란 남편은 그에 대한 대답은 안하고 결혼할 때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오히려 더 그 이야기에 더 반하게 됐고 만나야 될 것 같아서 친구하자고 말하며 만남을 지속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결혼하자는 이야기를 듣기 위해 결심을 하고 대놓고 말했는데 생각할 시간을 갖자고 말해 그냥 기다려주다가 몇 주 뒤 다시 만났는데 작은 상자를 줘 눈물이 났다고 하며 그렇게 백년가약을 맺게 됩니다.




이태란 자녀 아이 소식은 아직입니다.



이태란은 자신의 남편에 대해 “저의 말에 귀를 너무나 잘 기울여주는 사람이다. 생각과 가치관이 참 잘 맞는 사람이어서 결혼을 결심했다. 신랑이 다정다감한 성격이다. 촬영 끝나도 현장에 직접 와서 데이트하고 서로 힘이 됐다.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밝혀 주위에 부러움을 샀습니다.



서구적인 이목구비 때문인지 이태란 성형전 의혹이 따라다니는 배우이기도 하죠. 하지만 20여년전 데뷔초 심은하와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미모가 뛰어났습니다.



이태란 논란이 새삼 재조명되기도 했죠. 채널A '풍문쇼'에서는 "이태란의 매니저가 비디오 테이프를 갖고 있으니 나를 배신하면 이것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죠. '풍문쇼'에 출연한 기자는 “90년 대 중후반에 연예인들 관련한 비디오에 대한 소문이 많았다. 하지만 대부분 실체 없는 소문이었다. 이태란의 비디오 역시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으며 협박했던 전 매니저는 구속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란 근황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이태란은 결혼 후에 집에만 있었다고 하죠. 스카이캐슬로 4년만에 화려하게 복귀한 셈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