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자 설리 찌라시와 풀스토리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가 열애에 대해 방송에서 최초로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SBS 파일럿 프로그램 디스코에 출연한 그는 설리 최자 키워드가 등장하자 처음 만남부터 첫 키스, 데이트를 하는 스타일까지 모두를 털어놓으며 남다른 애정을 고백했다고 하는데 이제 거리낌 없는 모습이네요


두사람은 2013년부터 열애설이 돌았으나 끝까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해명해오다 그해 9월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 최자 설리 찌라시 관련 소문이 파다하게 퍼져서 마음고생이 심했을 듯 한데 그건 조금 이따 더 다루기로 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최자 이름 뜻 관련 해서도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더군요.. 


중학생 시설 별명을 그대로 이어서 사용하는 것이고 무명 래퍼일때 특이한 이름으로 주목을 받은 것은 사실이나 점차 유명해지면서 '최자 크기' 라며 신체 특정 부위를 가리키는 것으로 전해져 무척 당혹스러웠다고 합니다. '최자 뜻' 이 잘못 알려져 공중목욕탕에 사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심정이 조금 이해가 가네요






설리 최자 커플은 수위 높은 사진을 SNS에 공개하며 많은 논란을 키우기도 했는데 한 80%정도가 과하다고 지적하는 반면 오히려 개방적인 모습이 보기좋다고 하는 의견도 있었죠 두사람의 열애를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것은 바로 지갑사건이 일어나면서부터 입니다.



때는 2014년 7월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당시 한 온라인 사이트 게시판에 최자와 설리 관련 게시물 하나가 올라옵니다.  해당 글을 올린 사람은 우연히 최자의 지갑을 줍게 되었다며 사진을 올렸는데 그 사진을 보면 당시 걸그룹 에프엑스를 탈퇴하기전 멤버였던 설리와 볼을 맞대고 함께 찍은 스티커 사진과 또 그녀의 독사진까지 있어 빼도박도 못하는 상황이 되죠.


최자도 그렇고 설리도.. 뭔가 결혼 생각까지 했으니 이런 수위 높은 사진을 올린 것 같기도 하고 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결국 최자 관계자는 확인 결과 그의 지갑이 맞다고 말하며 사생활을 유포한 자에 대해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힐뿐 설리와의 관계를 사생활이라며 말을 아끼는 모습이었습니다. SM도 입장을 밝히지 않았었죠


그러나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거의 90%이상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기자들도 그랬는지 계속 주의깊게 따라다녔나 봅니다. 결국 8월에 한 매체에서 남산 데이트 포착 사진을 공개하자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으며 지금까지 공개연인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꽤 차이나다보니 최자 설리 두사람 찌라시가 유독 많이 나왔었죠 "임신을 했다느니".."결별을 했다느니" 말이죠..  설리가 악성 댓글과 각종 루머에 시달릴 때 그는 여러 프로그램에 나와 지갑관련 에피소드를 희화하는 신중치 못한 모습으로 이런 논란을 조금 더 부추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최자 완전 잘사는 집안으로 유명하던데 진짜 다가진 남자라고 봐도 될 듯하네요..  조선 CEO 아들이면서 3선의원 손자라고 하니 집안이 생각보다 더 대단합니다. 또 최자 학력도 세종대학교 호텔경영학과로 알아주는 학과를 나왔더군요..



최자 전여친 한지나 한때 설리 닮은꼴로 화제


다이나믹 듀오 멤버인 그가 공개연인으로 행복하게 데이트를 즐길 당시 최자의 전 여자친구 한지나에 시선이 쏠린적이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 그와 그룹 스완 출신으로 알려진 한지나가 다정히 와인파티를 했던 과거 사진이 올라왔었거든요..


두 사람도 공개 커플로 애정을 과시했었는데 열애 5달만인 2008년 4월 공식적으로 여친임을 인정해 SNS나 라디오 방송을 통해 당당하게 사랑을 이어오다 1년만에 결별한 바 있습니다. 최자 한지나의 결별이유는 결혼에 대한 확신을 못줘서 였다고 하네요..얼핏 보면 설리와 매우 흡사한 외모로 보여 더욱 관심을 갖게 만들었었죠.



최자와 잘사귀던 설리 결별설?


열네 살 차이를 뛰어넘는 사랑에 공개 데이트도 거침이 없었던 커플이었지만 3년이라는 열애를 이어오고 있을 당시 결별설에 휩싸이게 됩니다. 그러나 거침없는 커플 답게 의혹도 특별한 방법으로 풀더군요.



결별설이 돌자 우선 설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란 듯이 함께한 사진을 올립니다. 설리가 최자에게 볼 뽀뽀를 하는 사진이나 제주도로 떠나 행복한 여행을 함께 하는 모습 그리고 침대에 누워 키스를 하는 등 과감해지고 수위 높은 사진으로 결별 소리는 바로 들어가지만 팬들은 정말 놀라했죠 ㅎㅎ




최자도 인지도 있는 가수이고 설리는 아이돌 출신인데도 불구하고 공개 데이트를 거침없이 즐기는 모습이 우리나라 정서상 조금 과감해 보일 수 있어도 이것이 꼭 나쁘게만 볼 사안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히려 신선하다 혹은 보기좋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고각종 논란들이 많았던 만큼 오래오래 만남을 이어갔으면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