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균상의 고향은 전주 출신이며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서울로 상경하여 1년 6개월동안 모델로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윤균상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 입학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윤균상 키가 현재 188cm로 나오는데 협찬사 배우소개에는 키가 190 몸무게 80kg으로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아마 190이라는 것은 조금 부담스러웠다거나 신발을 신고 재서 그런것일 수도 있고 아무튼 실제키가 어마어마하게 크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네요



윤균상은 모델 출신이자만 런웨이에 섰던 것은 세 번 밖에 안될 정도기에 인터뷰를 할 때 모델 출신이라고 말하는 것이 쑥스럽다고 하는데 그래도 활동한 경험이 있는데 겸손한 모습이 보기좋네요! 2002년 SBS 드라마 신의를 통해 데뷔하게 되고 역시 SBS 드라마 피노키오 주인공 형 역 기재명에도 출연합니다. 시청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것은 육룡이 나랴스에서 내금위장 무휼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면서부터죠 




인터뷰나 드라마 메이킹 영상을 통해 보면 윤균상의 실제 성격은 그동안 맡아온 배역들 중 무사 무휼에 가장 가까워 보입니다. 또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차기작을 포함해 4개 작품을 모두 연속으로 SBS와 촬영해 스브스 직원이 아니냐는 우스개 소리도 나왔었죠 거기에 4편중 3편이 월화드라마여서 스브스 월화직원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ㅎㅎ



윤균상 살찜 당시



프로필


윤균상 나이는 1987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딱 30세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가족으로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습니다.


윤균상 키는 188cm로 나와있는데 아까 위에서 살펴봤듯이 실제키는 188~190 사이라고 보면 될듯 하네요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참고로 '윤균상 군대' 관련 연관검색어에도 있고 나이가 있다보니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아버지의 조언에 따라 2008년 어린 나이에 군대에 지원했고 2010년 제대 후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군필남이니 걱정 붙을어 매도 될듯 하네요 ㅎㅎ



윤균상 이상형은 예전에 손예진 선배라고 밝혔었죠 과거에는 몸매가 좋은 여성분들이 좋았었는데 이제는 자신을 더 좋아해주는 여성이 좋다고 합니다. 



윤균상 송지효 팬 보자마자 멍했다


런닝맨에 출연했던 그는 오프닝 부터 송지효 팬임을 밝힙니다. 윤균상이 출연했던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무사 무휼을 따라하며 '무조건 명을 받들겠다'고 말하며 송지효만의 호위무사를 자처하기까지 하죠



윤균상 송지효 보고나서 멍해졌다는 자막과 함께 하트가 인상적이네요 이 장면 뿐만아니라 그녀를 보는 표정 하나하나가 정말 행복해보였습니다. 배신과 모략이 난무하는 런닝맨에서도 윤균상은 송지효를 끝까지 지키며 해바라기 사랑을 드러내던데 이 모습을 많은 분들이 인상적으로 본 것 같더군요 둘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해요. 그렇다고 둘이 사귀는 사이는 아니니 오해는 하지 마시길 ㅎㅎ



사진을 보다보니 윤균상 최민용 두 사람이 조금 닮아보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윤균상 성형 하지 않은 담백한 쌍꺼풀 없는 얼굴이 매력포인트 같습니다. 



위에 왼쪽 사진속에 보이는 것이 윤균상 과거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정말 지금이랑 똑같네요 ㅎㅎ 피노키오 종영직후 인터뷰에서 대중들에게 기억되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말을 했었는데 이번 닥터스를 통해 그 점을 이룬게 아닌가 싶네요. 롤모델로는 박해일 선배라고 하고 로맨딕 코미디물과 남자들의 진항 우정을 다룬 작품도 하고싶다고 하는데 이번에 인지도를 쌓았으니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다음 까페에 리시안셔스라는 팬카페가 개서되어있는데 리시안셔스는 어떤 꽃들과도 잘 어울리기는 특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 것은 윤균상이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점을 보고 팬들이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팬 사랑이 남다른것으로 알려진 윤균상 그의 SNS 계정을 보면 팬들과 소통을 활발하게 하려는 노력을 볼 수 있습니다. 촬영스태프나 동료 연예인들과 남다른 친화력을 자랑하는 것도 마찬가지고 동물들을 향한 사랑을 보이고 있기도 한데 양이(강아지), 쿵이(고양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윤균상은 군대를 다녀와서 보통 이 나이에 군대에 가는 다른 연예인들의 비해 활동이 수월할 것으로 보이네요 현재 SBS 월화 드라마 닥터스 정윤도 역으로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이 드라마도 스브스 직원 답게 역시 SBS군요 ㅎㅎ..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