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여은은 고등학교 때 부산에서 서울에 놀라왔다가 길거리 캐스팅이 되며 연예계에 데뷔하게 됩니다.


원래 피아니스트가 꿈이었지만 배우라는 직업이 여러 인생을 경험해 볼 수 있기에 꿈을 바꿨다고하죠.



 7살의 나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으며 고등학교도 부산예고에 진학해서 피아노를 전공했기에 부모님도 자신도 피아니스타가 되는 것을 당연히 여겼다고 합니다.


연기자가 된다고 했을때 손여은의 집안에서 반대가 심했다고 하며 대학교에서 피아노학과를 졸업한다는 약속을 지키며 연기자로 데뷔할 수 있게 됐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조금 더 그녀에 대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죠.




올해 손여은의 나이 35세 1983년 생. 고향 부산광역시


신체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탤런트 손여은의 학력 부산예술고등학교, 동아대학교 피아노학과


데뷔 2005년 SBS드라마 돌아온 싱글


종교 천주교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정말 나이가 믿기지 않는 최강 동안인 것 같습니다.



이목구비가 워낙 뛰어나기 때문에 손여은 성형전 사진이나 성형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는데 예전 모습을 보면 지금과 얼굴이 똑같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졸업사진(졸사)가 안 뜨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죠.



특히 그녀의 연관검색어에 손여은 결혼 그리고 손여은 남편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아무래도 결혼 적령기를 지났기 때문으로 보이며 현재 미혼으로 확인되고 있으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손여은은 아주 오랜 과거에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할 뻔한 경험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광고 촬영장에서 쥬얼리 회사 대표를 만나게 됐는데 가수를 해보지 않겠느냐고 제안을 받았다고 해요. 당시 그녀는 노래도 못 하고 춤도 못 춘다고 정중하게 거절했는데 노래 못 해도 괜찮고 엉덩이만 잘 흔들면 된다고 설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국 거절했고 쥬얼리로 데뷔하지 않은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 긴 무명을 거쳐 최근 빛을 보고 있으니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