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 은하 몸매 성형전 아닌 모태미녀라고?


음악방송에서 29관왕을 달성하며 2년 만에 가요계 정상에 우뚝 선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 칼군무에도 흐트러지지 않는 노래 실력으로 주목받았고 발매하는 노래마다 히트하며 사랑받고 있습니다.



은하는 여섯 명의 소녀 사이에서 러블리한 보이스로 보컬의 중심을 잡고 있는데요. 


어렸을 적인 유치원생 시절부터 가수를 꿈꿔온 은하에게 지금은 무엇보다도 소중한 순간이라고 합니다. 15살에 노래와 춤 실력이 월등하지 않고 외모가 예쁘지 않다는 생각에 잠시 연습생 생활을 그만두기도 했다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쉽게 포기될 꿈이 아니었고 다시 마음을 다잡은 결과 여자친구 멤버로 성장하게 됩니다.




은하 아역시절


서구적인 이목구비에 여자친구 은하 성형전 등 의혹이 있기도 했는데요. 아역배우 시절 모습을 보면 모태미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의 은하 양이 아역배우 출신인 것을 알고 놀라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사랑과 전쟁'에서 아역배우로 여자친구 활동 전에 데뷔했다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연기에 도전하고 싶은 마음 있는가?라는 질문에 은하는 "연기 욕심은 항상 있다. 기회만 주시면 어떤 역할이든 항상 열심히 할 준비가 돼 있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여자친구 은하 성형전 사진 없을 수 밖에 없겠네요.


여자친구 은하 졸업사진 졸사를 보면 말이죠.



여자친구 은하 몸매 또한 의외의 볼륨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볼수록 매력있는 은하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