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 맛 정영주 김성원 나이 직업 인스타그램 및 이혼 전남편 사연


뮤지컬 배우 정영주는 tv조선 ‘연애의 맛’ 최초 여성 출연자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또한 정영주의 소개팅남 김성원은 첫 출연부터 훈훈한 외모, 다정한 모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놨습니다.



‘연애의 맛’은 스타들과 일반인의 소개팅 프로그램으로 현실적인 ‘썸’과 ‘연애’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대본 위주의 기존 소개팅 프로그램과 달리 현실적인 만남, 썸을 다루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연애의 맛 정영주 이혼 고백


정영주는 지난 방송에서 남편과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00년 결혼해 중학교 아들이 있습니다.


정영주 전남편 분과는 6년 전에 이혼해 싱글녀로 아들과 함께 생활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정영주는 6년 전 이혼의 아픔을 겪은 후 무대와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며 열정적인 활동을 펼쳤지만 정작 연애에 있어서는 한없이 소심했던 무감정한 시기를 거쳤던 상황. 이로 인해 ‘연애의 맛’ 출연 결정까지 많은 고민을 하게 됐고, 숙고를 거듭한 끝에 ‘용단’을 내려 전격 합류를 결정하게 됩니다.



연애의 맛 정영주 김성원 나이 차이


 정영주 나이 1971년 생

김성원 나이 1981년 생


두사람의 나이차는 열 살 차이로 생각보다 적지 않게 많이 나는 편입니다.


  


연애의 맛 김성원 직업


독특한 김성원의 직업도 이목을 끄는데요. 


다부진 체격을 자랑한 김성원은 소방공무원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정영주는 소개팅 전 이상형으로 소방관을 꼽으며 "정의롭고 양심있는, 마음이 멋있는 사람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나타낸 바 있는데, 정영주의 바람은 현실이 되면서 더욱 몰입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연애의 맛 김성원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