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현모 김민준 결별과 과거 혼혈 성형전 의혹 집안이야기


안현모 기자는 배우 김민준과 2012년부터 2015년까지 3년간 연인으로서 공개연애를 이어왔지만 결별한 바 있습니다.


그렇다면 안현모 김민준 결별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이들을 잘 아는 관계자는 '김민준도 그렇고 두 사람이 자신의 분야에서 바쁜 활동을 펼치면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 역시 "유명한 커플이다 보니 양 측 모두 만남과 결별에 부담을 가진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이 헤어진 사실을 주변에서도 쉬쉬하는 분위기였다"라고 김민준과 안현모 기자의 결별에 대해 밝혔습니다.




안현모는 상당한 재원으로 잘 알려져있죠. 


안현모 학력 대원외고 졸업 , 서울대학교 언어학과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과 석사입니다. 이후 SBS CNBC 입사했는데 활동 당시 뛰어난 영어 실력과 경제 분야에 대한 높은 지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이뿐만이 아니죠. 그녀는 뚜렷한 이목구비의 아름다운 미모와 안정된 진행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SBS 기자로 이직해 활발을 활동을 이어갑니다.




안현모 언니는 선화예고, 이화여자대학교 피아노과 학사, 석사를 마친 유명 피아니스트 안인모 씨로 알려졌습니다.



안현모 성형전 의혹이 있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성형 이야기가 나오는 것은 이국적으로 생긴 이목구비 때문에 혼혈 의혹까지 나와서 일텐데요. 



'해피투게더'를 통해 안현모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끕니다.




안현모 혼혈 얘기가 나올 정도로 어린시절부터 이국적으로 예쁘게 생긴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현모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 한국인으로 아버지와 똑 닮은 모습.



안현모는 최근 S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