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지수 열애 루머 결정적 이유


최근들어 위너 송민호와 블랙핑크 지수의 열애 단어가 눈에 띕니다. 



지난 2017년 송민호는 인기가요 스페셜 MC를 맡은 적이 있는데요. 당시 갓세븐의 멤버가 자리를 비우자 그 자리를 송민호가 대신 맡은 거였습니다. 당시 송민호의 행동에 좋아 죽는 지수의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송민호 행동 하나 하나의 웃겨 죽을거 같은 표정의 지수의 모습이 재밌는데요.


 둘이 잘 어울리는 거 같기도 한데, 이렇다고 송민호 지수 열애 얘기가 나온 것은 아니고 진짜 이유가 따로 있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연예인 매니저 오빠한테 들은 열애중인 아이돌 찌라시'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주목해 봐야 할 초성은 위에 'ㅇㅅ ㅋㅇ -ㅂㄿㅋ ㅈㄴ'입니다.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인 것을 알 수 있고 실제로 열애 사실이 알려졌죠.


밑에 'ㅇㄴ ㅅㅁㅎ - ㅂㄿㅋ ㅈㅅ'는 winner 송민호와 blackpink 지수를 암시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끼워 맞춰 하나만 맞춘 것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저런 글이 송민호 지수 열애가 사실임을 증명해 준다고 볼 수 없겠고 밝혀지기 전까진 사실이 아닌 루머에 불과합니다.


한편 송민호는 정식 솔로 데뷔곡 ‘아낙네’가 12월 월간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솔로 파급력을 입증했습니다. 


지난 11월 26일 송민호의 첫 정규 앨범 ‘XX’은 발매 직후 17개 국가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휩쓸었는데요. 타이틀곡 '아낙네'는 9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오르기까지 합니다. 국내 6대 음원 차트 실시간 차트, 일간 차트, 주간 차트에서도 장기간 1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블랙핑크 지수는 2016년 디지털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했고 지난 1월 11일 데뷔첫 월드투어를 방콕에서 진행해 콘서트 3회 매진 3만 관객을 동원하며 월드투어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