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타 라디오스타 HOT 재결합 관련 진실


오늘 라디오스타 강타 출연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제는 전설로 불리는 1세대 아이돌그룹 HOT 리드보컬 출신이죠. 올해 2016년이 HOT 데뷔 20주년을 맞고 있어서 젝스키스처럼 다시 뭉칠 수 있는지 궁금한 것도 사실입니다. 


강타가 SM 이사로 근무중인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는데, 연예활동과 SM엔터테인먼트 일까지 두가지 일을 병행하니 정말 바쁘겠죠 그가 언급하는 재결합 의사가 가장 중요해 보이고 관심이 모아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럼 강타 HOT 재결합 소식과 그에 대해 여러가지를 살펴보도록 하죠.

 


강타 라디오스타 '노잼에 꿀잼 발라드리겠습니다' 특집 출연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에서 '강타 SM 이사' 로 자신을 부르는 MC들에게 "얼마 전 제가 또 이사를 해서"라고 맞받아 쳤다고 하는데 과연 꿀잼을 선사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ㅎㅎ 항상 예능에 나오면 노잼 소리를 듣는 것 같아서 말이죠..




리즈 시절? 과거 HOT 활동 당시 모습인데 정말 잘생겼습니다.


라디오스타의 강타 HOT의 재결합 언급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MC들은 젝스키스가 최근 다시 뭉친 것을 언급했는데 그는 그런 젝스키스를 보고 부럽다고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이후 HOT 재결합 가능성도 물었는데 그는 아직 자세하게 논의된 부분이 없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나 가능성은 있다고 분명히 했습니다. 안 될 가능성도 있기에 조심스러운 것 같습니다.


발언을 종합해보면 20주년이라는 상징성도 있고 가능성은 충분히 있어 보이는데 각자의 사정이 있기에 안될 가능성도 존재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프로필



본명 안칠현 1979년 10월 10일 생으로 고향은 서울 입니다. 


강타 키 - 178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B형 


가족관계 - 2남 1녀 중 막내입니다.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 학사


1996년 HOT 1집 앨범 We Hate All Kinds Violence 통해 데뷔합니다.  


현재 연예활동 뿐만아니라 '강타 이사' 직함으로 SM엔터테인먼트에서 재직중





강타 전여자친구 한채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관심이 집중된 상황에서 연관검색어에 이런 단어가 떠 있더군요.. 내가 아는 여자 연예인이 맞나 의심을 했는데 그래서 사실관계를 파악해봤습니다. 한채아는 얼마전 나 혼자 산다를 실제 친구들을 불러 촬영한 적이 있었는데 여기서 친구들과 신화 HOT 등 아이돌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 꽃을 피운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친구들이 아이돌 멤버 한명 씩을 좋아했다면서 강타를 한채아가 좋아했고 부인 아니었냐며 놀리는 모습이 방영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강타 전여자친구가 한채아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은 이 때문에 오해한 것으로 여겨지고 사실이 아닙니다.



역대 최고라 불리우는 HOT 멤버이자 현재 sm에서 이사로 근무중이기도하고 중국에서도 배우로 활동한 '강타 재산' 도 궁금해 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강타 건물이나 빌딩이 공개된 적이 없지만 최근 나혼자산다를 보니 장우혁 건물이 으리으리 하더군요 2채나 있답니다. 


단순비교는 힘들지만 강타 재산이 장우혁만큼은 충분히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디오스타 강타 빅토리아 언급한 사연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빅토리아에게 호감을 표시한 적이 있는데 이후 사이가 멀어졌다고 하네요. 강타는 빅토리아를 언급하면서 방송이 됐으니 알고 있을텐데 아무런 멘트도 없고 연락이 없어졌다고 진심으로 아쉬워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강타 결혼 생각할 나이가 온 것 같은데 정말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같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진호가 강타가 공개적으로 빅토리아에게 호감을 표시 한 뒤 본인을 포함해서 매니저와 빅토리아까지 속초여행까지 다녀왔다고 폭로했는데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지만 끝내 잘 안된 모양입니다.



이제 38살 독거 아이돌인 된 그.. 강타는 결혼 생각이 있지만 주변 사람들이 소개를 안 시켜준다고 해요. 연애를 마지막으로 한 것이 2013년 이라고 하는데 이진호가 소개해준 여자와 만나기도 했지만 길게는 못만났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결혼과 관련되어 생각이 많아져 8달만에 헤어진 것이라고 하는데 고민이 꽤 되나 봅니다.





지금은 얼굴이 남성적으로 변한 모습이지만 HOT 당시 꽃미남 미소년 외모르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죠. 오금고등학교 재학당시에 이미 얼짱으로 워낙 유명했습니다. 이렇게 잘생긴 강타가 hot에 리드보컬을 맡아 더 인기를 끈 요인 같기도 합니다. 보통 메인 보컬은 비주얼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아직도 갖고 있는데 말이죠..


라디오스타에서 언급한 만큼 하루빨리 HOT 재결합 소식이 들려와 젝키처럼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