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민 국밥집 금수저 집안 찌라시 파헤치기


해피투게더에 낯선 얼굴일 수도 있는 이수민이 출연했네요. 그녀는 걸그룹 멤버이기도 한데 civa 라는 그룹의 리더이자 비주얼과 메인보컬을 맡고있으며 댄스머신이기도 합니다. 소속사 LTE 엔터테인먼트 1호 배우로 손여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기도 했죠. 


얼마전 그녀가 찬 시계가 화제가 되었는데 무려 2900만원에 달해서 "이수민 금수저 재벌 2세 아니냐" 이런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러나 이수민은 자신의 것이 아니고 지인에게 빌렸던 것이라고 하네요 비싸보이긴 했지만 그 정도의 가격인 줄은 밝혀지고 나서 알았다고 합니다.


이수민 국밥집 서산 뜨끈이집


이수민은 부모님이 50년이 넘도록 충남 서산 국밥집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름을 대면 다 알정도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하는데 '충남에 위치한 서산 뜨끈이집' 이라고 합니다. 방송이 탔으니 아마 손님이 기하급수적으로 늘 것 같습니다. 




이수민 금수저 해명은 했지만


어린시절부터 입고 싶은 것이나 먹고 싶은 것, 배우거나 하고싶은 것 전부 걱정없이 다 하면서 편하게 자란것은 사실이지만 금수저는 아니라고 부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위에 사진에 보이는 충남 서산 뜨끈이집 해장국 건물을 보면 겸손하게 대답한 것 같다는 게 확 느껴지죠



어린시절은 부모님 고향인 충청남도 서산에서 보냈으며 이수민의 부모님은 충청남도 서산시 동문동에 위치한 국밥집 뜨끈이집을 운영했습니다. 원래 이 식당은 조부모 시절부터 전해져온 50년 전통의 국밥집이고 그 세대를 거친 충난 서산 주민들은 모두가 알만큼 유명하다고 합니다.



현재 이수민 부모님은 국밥집 운영을 중단하고 있는 상태이고 대신에 할머니가 아침부터 나가서 운영한다고 하네요 뜨끈이집은 체인점이 있을 정도로 장사가 워낙 잘되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복한 집의 외동 딸로써 많은 부족함 없이 사랑을 받고 자랐습니다.



이수민은 금수저를 해명했지만 해피투게더 MC들은 이야기를 듣더니 인정하는 재밌는 모습입니다.




프로필


탤런트 이수민 나이 - 1984년 10월 5일 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아서 놀라는 분들 많겠네요


키 162cm 몸무게 45kg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를 입학했으나 중퇴했습니다.


이수민 소속사 LTE엔터테인먼트 



탤런트 이수민이라고 하면 가수로만 알다가 놀라는 분들도 있는데 어렸을 때부터 끼가 있다고 생각해 연기를 위해 이곳 저곳을 알아봤다고 하네요 결국 2003년 연극으로 처음 데뷔를 하게 되는데 이후 2005년도에 백재현 뮤지컬 루나틱에 출연해 1인 3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2005년에는 용서받지 못한자 라는 영화에 단역으로 사진이나 목소리만 출연하기도 했을만큼 무명시절을 겪었습니다.



2008년 CBS 기독교 방송 시트곰 '이수일 집사와 심순애 권사' 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한 경력이 있고 드디어 2007년 SBS 드마라 미워도 좋아를 통해 정식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하게 됩니다. 이수민의 얼굴을 제대로 알린 '음악의 신' 프로에서 연습생 역할을 큰 인기를 얻었는데 결국 데뷔해 가수가 됩니다.



그러나 인기도 잠시뿐 이수민은 방송을 잠정 은퇴할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음악의 신 시즌 2에도 1화에는 안나오죠.. 화제성 부족과 비판으로 고민이 깊던 제작진이 이수민을 지속적으로 설득해서 2화부터 출연하게 됐는데 여기서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 김소희와 함꼐 C.I.V.A 라는 걸그룹 배역을 맡았습니다.


실제로 앨범까지 내면서 진짜 걸그룹 멤버가 되버렸습니다. 이후 아는형님이랑 해피투게더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은퇴할수도 있던 상황에서 방송일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입니다. 음악의 신 합류는 진짜 신의 한수였네요!



이수민 성형전? 눈이랑 코만 했다.


그녀는 웃겨야 한다는 압박감과 동시에 성형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일부 이수민 찌라시로 전신을 성형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는데 얼마나 가슴아팠을까요.. 이 부분에 대해 정말 억울하다고 하네요. 그녀는 자신의 얼굴이 성형한 것 같은 것을 알지만 전신을 한 것은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위에 사진이 이수민 성형전 같은데 지금이랑 크게 차이있어 보이진 않습니다. 20대에 눈이랑 코 성형을 했고 음악의 신 시즌1이 끝나고 눈만 살짝 만졌다는 군요. 눈이랑 코는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하기도 하고 솔직하게 고백했는데도 저런 이야기가 나오니 본인이 더 답답할 듯 합니다.



이수민 성형 논란에 대해 전신을 했다는 것은 거듭 억울하다고 밝혔고 카메라에 예쁘게 나오려면 입체적으로 생겨야겠다는 마음에 하게 됐다고 합니다. 아마 이수민 가슴 관련해서 성형 이야기가 나돈 것 같은데 속옷의 힘을 이용하고 있는 거라고 하니 더 이상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이렇게 솔직하게 고백하는 연예인이 많은 것도 아니고 더 매력있어 보이네요..



실제 성격은 방송 이미지처럼 독한 느낌이 아니고 누구보다 잘 웃고 솔직하면서 재미있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매력이 많은 이수민. 앞으로 방송활동이 기대됩니다. 국밥집도 기회되면 가야겠네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