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욱 고소녀 학원강사 및 신상 관련


드디어 결론이 났군요! 고소녀 A씨가 허위사실로 진술한 것을 시인했습니다.


처음 사건이 알려지고 취재진들 앞에서 무고는 큰 죄라고 말할 당시에 이진욱 얼굴에서 당당함과 자신감이 보였는데 결백을 증명해서 더 멋져 보이기까지 합니다. 어제 강남수서경찰서 측에서 고소녀 A씨에 대한 4차 조사를 진행 했고 이 과정에서 A씨가 강제로 당했다는 그동안의 주장을 뒤엎고 강제성이 없다고 자백했다고 합니다.



이진욱의 고소녀 진술 종합 결과


경찰은 A씨의 이날 진술을 종합적으로 미루어 볼 때 사건 당시 강제성이 없었다는 취지로 자백했다고 알렸는데요 A씨가 무고를 시인하면서 이진욱이 억울하게 받던 혐의를 완전히 벗게 되었습니다. 며칠전부터 수사 과정들이 언론에 흘러나왔는데 이미 고소녀가 무고한 정황들이 조금씩 들어나면서 이진욱이 많이 유리해 보였고 이런 결과를 예측 할 수 있었죠..


경찰도 무고 혐의를 입증하기 위해 총력을 4차에 걸쳐 강도 높은 조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허위사실로 무고해 누명을 쓴 일반인도 많을텐데 이진욱이 연예인이 아니었다면 이렇게 혐의를 벗어날 수 있었을까 생각하면 정말 암담하고.. A씨를 엄벌에 처해야 다시는 비슷한 일이 안생길 것 같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면 이진욱 고소녀 학원강사 직업을 가진 것을 확인할 수 있죠? 강남 논현동 연립주택에 살고 있군요..






얼마전 고소녀 변호인단 사임 소식이 알려져서 사건은 대반전 양상을 보였습니다. 무고 혐의가 일정부분 드러날 무렵 A씨가 3차 조사를 받았던 23일 갑자기 변호를 그만 둔 것인데요. 당시 일을 담당했던 법무법인 사임 이유를 들어보면 위에 이미지에 나온대로 입니다.



1. 새로운 사실관계의 발견


2. 수사 대응 방법에 대한 이견이 있었다.


3. 이로인한 신뢰 관계의 심각한 훼손이 발생했다.





이런 대반전의 소식이 전해지자 댓글 포털은 그야말로 이진욱의 고소녀 신상을 공개하라며 난리가 났습니다. 강남 학원강사 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데 진실이 알려지고 벌벌 떨고 있겠죠.. 도대체 무슨 이유로 이런 일을 저질렀는지 아직도 이해가 안갑니다.



고소녀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하라는 의견과 허위 상해진단서를 제출하고 거짓말탐지기 조사까지 받자고 한 A씨가 소름끼친다는 의견도 있는데 대부분 마찬가지 생각을 할 것 같습니다. 이진욱이 불쌍할 지경이고.. 어쩜 그렇게 뻔뻔할 수가 있는지 혀를 내두르게 되는군요..



이진욱도 그렇고 남자 연예인들은 실명 다 공개하고 여자들은 항상 이니셜로 알린다는 글에 공감 찍힌 것 좀 보세요.. 우리 사회가 남자들에게 얼마나 역차별을 대하는지 대번에 알수 있는 대목 같습니다.



고소녀 A씨는 지난 15일, 22일 23일 어제 26 등 모두 4번 조사를 받기 위해 경찰에 소환됐고 이진욱은 17일 출석해 조사를 받았습니다. A씨가 주장한 거짓말 탐지기 조사는 21일 받았습니다. 나름 머리쓴다고 뻔뻔하게 거짓말 탐지를 하자고 한 것 같은데 더 괘씸하네요


아래 영상들도 꼭 한번 봐보길 바랍니다 이번 사안 핵심이 전부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진욱 고소녀의 지인도 누군지 참 궁금하군요 왜 이런여자를 소개해줘서.. 7월 12일 처음 만난 이진욱 및 지인과 저녁을 먹은후 이씨가 자신의 집에 찾아와 강제로 관계를 맺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고소를 했었죠 이 같은 피소 소식이 알려지자 합의하에 맺어진 일이었다고 혐의를 반박했습니다. 그리고 이틀 뒤 무고 혐의로 맞대응 했는데 워낙 이진욱이 대응을 잘해서 그런지 빨리 해결이 된 것 같습니다.



이진욱은 이번 혐의를 받으면서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업체들이 이씨를 내세워 제품을 홍보하려 했으나 구체적인 결정이 나올 때까지 잠정 중단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었죠 지난 1일 롯데리아는 아재버거를 출시하며 이진욱을 모델로 선정했었습니다.


고소녀가 주장하는 강제성 증거 지금보니 참 소름 돋네요 자학했나 봅니다..


그러나 출시한지 한 달도 안되어 이진욱이 고소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광고가 중단되고 말았습니다. 롯데리아 입장에서는 야심차게 출시한 신제품 판매에 제동이 걸린 셈이고 매출 타격도 이어졌겠죠..



그를 전면에 내세운 기업들은 더 있습니다. 현대박화점그룹 '현대큐밍 직수형 냉온수기' 광고도 전면 중단됐습니다. 새롭게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진욱을 통해 CF 마케팅을 열을 올리던 중이었습니다.



이밖에도 이진욱을 모델로 기용하고 있는 기업은 쌤소나이트, 블랙야크 등이 있었는데 전부 광고를 잠정적으로 중단했죠. 이진욱과 기업 피해.. 고소녀 하나로 인해 이런 막대한 피해를 입게 됐는데 초범이면 집행유예로 풀려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참 기가 막히죠 



경찰은 향후 A씨의 무고 동기를 추가적으로 조사할 계획이고 통화내역을 바탕으로 공범 여부와 금전적인 목적 등이 있는지 수사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