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유리 나이 몸매와 엄마 아빠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집안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는 청소년 시절 영국에서 그리고 대학교를 다닐 때는 미국 뉴욕에서 유학을 했으며 한국에 온 이유는 헤어진 남자친구가 한국인이어서 홧김에 왔다고 합니다.



사유리 가족 관계


사유리 아버지 후지타 토오루, 어머니 후지타 카즈코,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그리고 개 한 마리.


특히 사유리의 집안 재산이 생각 이상으로 많은 듯 합니다. 가족의 집은 일본의 베벌리힐스라고 불리는 롯폰기 지역에 있는데 상당히 넓고 고급스러운 맨션이었습니다.


 월세로 산다고 밝혔지만 원래 일본은 안정된 부동산 가격, 빈발하는 지진 등의 이유로 한국만큼 집의 소유를 원하지 않아 월세가 무척이나 비싼데다가 도쿄는 일본에서도 상당히 알아주는 편이므로 보통 가격이 아니죠.


사유리 아빠 직업은 부동산 업자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재산이 상당한 것 같습니다.




꽃미남 사유리의 오빠 후지타 노리아키 씨. 잘생긴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모델 출신이었다고 합니다.



사유리 엄마 아빠는 이전에도 한국 방송에 이렇게 출연했었습니다. 


프로필


사유리 나이 1979년 10월 13일 생


사유리 국적 일본 출신지는 도쿄. 


신체 키 164cm, 몸무게 51.7kg 혈액형 O형


사유리 학력 대학 일본 기독교여자대학 졸업




또한 사유리 몸매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운동을 좋아하고 열심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몸매가 상당합니다.



또한 사유리 엉덩이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한 게 티가 나죠. 힙업이 장난 아닙니다. 가끔 사진이 올라오는데 자랑할 만 해보이네요.



일본 롯폰기에 위치한 럭셔리 집이 공개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전 미운우리새끼 예능에서 이상민이 전부인(?) 사유리 집을 찾는 모습이 방영되기도 했죠.


JTBC 님과 함께 프로그램을 통해 사유리 이상민 두 사람은 가상 부부로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바 있죠.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사유리 부모님이 이상민을 무척이나 보고 싶어 했다고 합니다.



부모님은 사유리 못지않게 유쾌함을 뽐냈고, 이상민은 그런 사유리 어머니 아버지에게 자연스럽게 동화되어 전과 다른 모습을 보였줬죠. 


급기야 "우리 사위가 돼달라"고 제안했는데 사유리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기에 진심이 전해졌고 아직까지 연락하고 잘 지내는 모습이 훈훈하고 보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