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키 몸매 얼굴성형 완벽정리


서현은 대한민국의 8인조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와 유닛 그룹인 태티서로 활동하는 가수이며 최근에는 뮤지컬배우로 영역을 넓혀 활동하고 있죠


서현은 91년생으로 멤버 중 최연소 멤버이며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아이돌 중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아름다운 몸매의 소유자입니다.




귀엽고 예쁘장한 미모, 청순한 이미지를 뽐내며 사랑을 받은 그녀는 동요 ‘들꽃 이야기’를 부르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을 뽐내며 SM최종 오디션에 합격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후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을 시작한 그녀는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약 오랜기간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하죠 서현을 겪어봤던 사람들은 첫인상으로 똘망똘망하고 참했고 때로는 엉뚱함과 발랄함, 신선함을 풍기는 매력적인 아이로 기억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 서주현 (徐朱玄, Seo Ju-Hyun)


서현 가족 관계 - 부모님(외동딸)


출생 - 1991년 6월 28일 고향 서울특별시 금천구.


신체 - 키 169cm, 몸무게 51kg, 혈액형A형, 발 사이즈 240mm


소속그룹 -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포지션 -리드보컬, 화음셔틀, 피아노셔틀



소녀시대 서현 몸매


위에 사진에서 서현은 무대를 앞두고 거울 앞에서 옷 매무새를 점검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바비인형이라고 해도 믿을 법한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각선미도 인상적입니다. 



특히 MBC 은위 프로그램에 나와서 서현 몸매를 보고 놀랐다는 분들이 많더군요.



특히 그녀는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 예쁜 외모와 청아한 음색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었죠. 그러므로 소녀시대 서현 얼굴성형은 말도 안되는 것을 알 수 있죠. 위에 보이는 사진은 2002년 SM 연습생 오디션 당시 동요 ‘들꽃 이야기’를 불렀던 당시이고 범상치 않은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서현 성형전 사진은 있을수 없겠다" "성형 안한 자연미인인 것이 확실하다 정말 똑같이 생겼다”는 반응들이 주를 이었습니다.




서현 과거사진(과사)를 보면 정말 정변했음을 알 수 있는데 실제로 보면 실물이 더 예쁘다는 여러 팬들의 경험담도 많습니다. 오죽하면 대부분의 팬들이 '그녀가 찍는 카메라들은 모두 다 부수고 실물로 봐야한다' 라는 말을 꺼낼까요. 


또한 막내인데 다른 언니들보다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매력도 지니고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