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혁권 나이와 결혼 못하는 이유


1993년 박혁권은 극단 산울림 단원으로 연기(연극배우)를 시작하였고 영화,드라마,연극 분야에서 주로 조연배우를 맡으며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이 박혁권의 이름을 몰라도 그의 친숙한 얼굴은 알려졌었죠.



박혁권 무명배우 꼬리표 떨치다


 2014년 말 펀치에서 조강재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더니 2015년 SBS 사극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길태미/길선미 1인2역 배역을 맡았는데 특히 길태미 배역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기나긴 연기인생에 꽃이 피게 됐습니다.



박혁권 프로필


나이 1971년 7월 11일


박혁권 키 - 178cm


데뷔 - 1993년 극단 산울림 단원


박혁권 학력 밋 대학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학과 졸업


소속사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박혁권의 고향은 인천광역시








박혁권 결혼에 대해 말하다.


미혼인 터라 이 영화를 찍으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도 했을 듯하지만 자신 없다고 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누군가와의 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하려면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을 하려는 것보다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는 게 더 중요합니다. 결혼을 감당할 자신이 없어요. 인간이 덜된 것이죠.


또 그는 미혼 비하인드 스토리도 곁들였는데요  "하하. 만약 제제가 결혼을 했더라면 캐릭터를 더 잘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었을 겁니다. 경험이 없어서 조재현 선배의 도움을 많이 받았죠." 아무래도 결혼 생각이 그렇게 크지 않은가 봅니다.


박혁권 부인 아내 그리고 박혁권 이혼 및 재혼 등 여러 소문에 대해서는 위에 내용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나이가 꽤 있기 때문에 당연히 결혼을 한 지 아는 사람들이 많나봅니다.컬투쇼에서 출연해서 웃지못할 질문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청취자들의 사연을 소개하던 중 DJ 김태균은 그에게 "결혼 했느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박혁권은 "결혼 한 번도 안했습니다"라고 말하며 발끈했는데 그는 여러 프로그램에서 유부남이 아니냐는 오해를 여러번 샀던 바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하게 된다면 어떤 가족상을 원하느냐고 물었더니 "아내, 자식과 친구처럼 지냈으면 한다"며 "특히 자식은 하나의 독립체라고 생각할 듯하다"고 답변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