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슈스케 출신 대학교 프로필 인스타그램


볼빨간사춘기는 스물한 살 동갑내기 안지영과 우지윤으로 이루어진 여성 듀오로 2016년 한 해를 자신들의 해로 만들었습니다. 그녀 들은 듣는 것 자체만으로도 설레는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무엇보다 특이한 음색으로 솔직한 20대의 마음을 노래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지영 슈스케 출연 이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6'에 출연했지만 아깝게 탈락했던 안지영은 지난 늦여름 발표한 첫 정규앨범 레드 플레닛(RED PLANET) '우주를 줄게'로 음원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이룩했습니다. 이후 신태권이 대표 프로듀서로 있는 쇼파르뮤직과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프로필


출생 - 1995년 9월 14일, 고향 - 경상북도 영주시


안지영 학력 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현대실용음악학과 (안지영 대학 재학中)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 A형


소속사 - 쇼파르뮤직


안지영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hey_miss_true



볼빨간사춘기의 메인 보컬 안지영은 독특한 음색으로 자신들만의 POP 분위기의 곡을 잘 소화시키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흔히들 말하는 음색 깡패입니다. 독특하고 튀는 목소리들은 대체로 호불호가 갈리기 쉬운 목소리지만 의외로 불호를 찾아보기 거의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좋아하고 영향을 많이 받은 아티스트는 에이미 와인하우스라고 밝힌 적이 있는데 이 발언으로 다음 팬 카페의 이름 또한 WINE이 되었다고 합니다.


보컬 뿐 아니라 작사 작곡도 하고 있으며, 여태까지 나온 곡은 실화를 바탕으로 쓴 곡이 많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곡 많이 써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