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소민 다이어트 비법


배우 정소민은 해맑아 보이는 외모와 달리 대단한 악바리라고 하죠 무용을 하면서도 늘 고등학교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했고,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에 수석 입학했습니다.


그런 그녀가 1년반에 걸쳐 몸무게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죠 이에 다이어트 방법에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정소민 다이어트방법


건강하게 살을 빼려고 정말 여러 가지 방법을 병행했다고 하는데요. 식이요법에 신경쓰고 요가도 열심히 했으며 종아리 다리 살을 빼기 위해 정소민은 한의원에서 침도 맞았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죠.


단기간에 과도하게 살을 뺀 것이 아니라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관리를 해온 것이었습니다.


그럼 조금 더 그녀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죠.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보면 통통했던 얼굴과 하체였는데 눈에 확 띄게 변화했죠


또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수술은 추천하지 않는다. 예뻐지는 것보다 건강이 훨씬 중요하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소신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소민 프로필

 

1989년 3월 16일, 고향 서울특별시


키 165cm, 44kg, 혈액형 A형


정소민 학력 늘푸른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가족관계 부모님, 1남1녀 중 장녀



또한 정소민 집안 관련 하여 아버지가 대기업에 사장으로 근무하신다는 소문이 있기도 했는데요


그녀는 이에 대해 “대기업이 아니라 일반 기업이다. 새벽 6시에 출근하셔서 늦으면 12시에 퇴근하기도 하시는 평범하신 분”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엄마는 내 꿈을 지지해주셨지만 아버지는 완고하게 반대하셨다. 그게 서운해서 9년 동안 아버지랑 서먹서먹하게 지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전후 사진을 비교해보니 다리가 정말 날씬해진 것을 느낄 수 있는데 노력이 대단하다고 생각하네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