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G엔터테인먼트의 WINNER의 멤버인 김진우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팀 내 나이가 가장 많은 멤버입니다.


김진우 고향 전남 신안군 임자도 출신으로 잘생긴 외모와는 다르게 섬소년으로 순박하게 자란 탓인지 순박한 성격을 지녔습니다.



일부에서 위너의 김진우 성형전 특히 코를 성형 한 것 같다는 의혹의 시선을 내비치며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벌이기도 했었는데요. 공개된 김진우 과거 졸업사진(졸사)를 확인해 보시면 알겠지만 지금과 큰 차이가 없는 모태 미남임을 알 수 있습니다.


김진우 프로필


올해 나이 1991년 9월 26일, 전라남도 신안군 임자면 출생


WINNER 김진우의 키 - 178cm, 혈액형 A형


김진우의 학력 학교 - 임자고등학교 대학교 진학은 안했습니다.


종교 개신교


위너의 김진우 가족 관계 아빠, 엄마, 누나, 여동생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WINNER의 김진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xxjjjwww/




데뷔 초 다른 멤버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그는 최근 MBC 간판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한 데 이어 '라디오스타' 녹화도 마쳤습니다. 그리고 '오지의 마법사'를 통해서는 데뷔 후 첫 예능 고정 출연이라는 꿈도 이는데 그야말로 값진 예능 원석의 첫발을 내딛은 것입니다.


김진우의 아버지 어머니는 임자도에서 생활하시는데 아버지 직업은 어부이며 주먹쥐고 뱃고동 임자도편에 출연하셨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말할 때 자세히 들어보면 전라도 사투리가 들리고 방송도 잘하시더군요.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준 활약에 대해 그는 "그냥 너무 좋다. 평소 주목받는 걸 좋아한다. 기회를 준 MBC와 PD님에게도 감사하다"고 밝혔는데 앞으로 예능에서도 맹활약 펼치길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